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 바로 신청하세요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가 29일부터 지급됩니다.

29일부터 정부에서는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의 신속 대상자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29일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상 마지막 자리가 홀수인 경우 대상자에게 문자 통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30일에는 사업자 등록증상 마지막 자리가 짝수인 대상자에게 문자 통보를 할 예정입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29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바에 따르면 버팀목자금을 신청한지 2시간이 채 지나지 않아 입금이 되었다고 하며, 4차 재난 지원금의 경우 초스피드로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로 오전에 지급 신청을 하면 오후에 바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소상공인 커뮤니티에서는 “방금 들어와서 한시름 놓았다” , “가뭄에 단비같다” 등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버팀목자금 플러스의 신속 지급 대상자는 집합 금지 13만 3000개, 영업 제한 57만 2000개, 일반 업종 및 경영 위기 업종 13만 4000개, 매출 감소 유형 166만 1000개등입니다.

29일 오전 6시부터 홀수인 대상자 에게 문자 발송이 완료되었으며 3시간만에 대상자의 12%가 신청을 마쳤다고 합니다.

 

30일 부터는 사업자 번호 끝자리가 ‘짝수’인 대상자에게 문자가 발송되며, 31일부터는 사업자 등록 번호 끝자리 수와 무관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수의 사업자를 운영하는 경우 4월 1일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목차

무화과의 효능

무화과의 효능 쉽게 알아보는 무화과의 효능 무화과란 뽕나무과에 속하는 무화가 나무의 열매로 소아시가가 원산지이며, 이집트에서 약 4,000년전에 심은 기록이 있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과수로 알려져

더 읽어보기
구기자 효능
구기자 효능

구기자 효능 독성이 없고 열을 식히며, 체내에 쌓인 나쁜 기운을 없애는데 효과가 있는 구기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알아보는 구기자의 효능 구기자의 말린 뿌리인 지골피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