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벚꽃 개화시기 만개시기 올해는 조금 빠릅니다

조금 빠른 2021 벚꽃 개화시기 만개시기

벚꽃이란? 벚나무과의 식물로 흰색 또는 연한 홍색을 띠는 주로 봄을 알리는 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을 맞이하여 야외로 나가려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2021년 벚꽃의 개화 시기를 조금 빨라졌다고 합니다. – 네이버 지식백과 참조

코로나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가기가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은 차량을 이용하여 드라이브를 해보시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되실 듯 합니다.

 

2021 벚꽃 개화 시기

벚꽃의 경우 일반적으로 4월 부터 개화가 시작이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올해의 경우는 10일 저도 빠르게 벚꽃이 개화할 것이라고 합니다.

각 지역별 벚꽃의 개화 시기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2021 벚꽃 개화시기

가장 빠르게 벚꽃이 개화하는 곳은 제주도와 대구 이며, 3월 24일부터 개화가 시작 될 것이라고 합니다.

포항과 부산의 경우 3월 26일 부터 개화가 시작이 되며, 대전 및 청주 등은 3월 29일 부터 본격적인 개화가 시작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서울 인천은 4월 초부터 벚꽃의 개화가 시작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2021 벚꽃 만개 시기

4월 부터는 전국적으로 벚꽃이 만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개화 후 약 1주일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2021 벚꽃 만개시기

 

벚꽃 명소 쉽게 찾아보는 방법

벚꽃의 경우 전국적으로 많은 벚꽃 명소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어 하는 곳은 전국적으로 많이 있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사람이 많은 곳에 방문하는 것이 조금 꺼려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때, 내 주변에 있는 벚꽃 명소를 찾아 조금의 휴식을 취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벚꽃 명소의 경우 내가 있는 지역에서 ‘벚꽃 명소’라는 키워드를 통해서 네이버에서 쉽게 검색을 하실 수 있으며, 현재 서울에서 찾아본 벚꽃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1 벚꽃 개화시기

차량으로 구경을 하시고 싶으신 분은 북악스카이웨이의 벚꽃길을 구경을 해보시는 것이 좋으실 듯합니다.

2021 벚꽃 개화시기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다들 힘든 시기지만, 조금 지나면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으로 잠시나마 봄의 느낌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