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블랙프라이데이 아이패드 핫딜 예상 품목

2020 블랙프라이데이 아이패드 핫딜 예상 품목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옴에 따라 많은 분들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패드 구입에 최적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핫딜 예상 품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의 경우, 11월 27일에 시작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1~2주전 부터 핫딜을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해외 직구가 처음이신 분은 요즘은 많은 해외 온라인 사이트가 직배송을 제공하고 있으니, 영문 주소를 통해서 직접 배송을 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쉽게 확인하는 내 영문 주소

지난 9월 새제품이 출시된 만큼 구형 아이패드 모델을 대상으로 큰 할인이 예상이 되며, 애플의 최신 제품에 대해서는 기존과 같은 적립금의 형태로 진행될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아이패드10.2인치 제품의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핫딜이 나올 가능성이 높으며 작년의 경우에서처럼 최대 USD100 정도의 할인으로 최대 30% 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아이패드 미니의 경우 이전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상대적으로 많은 가격 하락이 이루어 졌던 상품이었습니다. 이로써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서도 기대해볼 만한 수준의 가격하락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입니다.

 

진행되고 있는 아이패드 핫딜 정보

현재 미국 아마존에서는 아이패드 기본 10.2 아이패드의 경우 할인 행사를 진행중에 있으며, 미니 5 아이패드의 경우, $50의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패드 프로형의 경우, 이전에 출시된 2018년 프로 모델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싶으신 분은 해외 직배송이 되는지의 여부를 먼저 확인해 보시고, 직배송이 되지 않을 경우, 배송 대행 또는 구매 대행을 통해서 구입을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매매시 내가 내야하는 취득세는 과연 얼마일까요? 수시로 변경되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서 이전에 비해서 내야하는 등록세와 취득세가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정부의 7.10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