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방법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방법

 

예전에 신용카드를 소득공제 수단에서제외한다는 기사의 반대 여론으로 꽤나떠들썩했던 적이 있었던거 기억하시나요 ? 카드가 전체 결제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현금 공제율이 신용카드보다 높다해도 제외가 된다면 연말정산이 많은사람들에겐 13월의 월급이 아닌 세금이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홈택스 어플은 구글플레이 사이트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냥 지나칠 수 있는 현금영수증 발급방법및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아야 하는 이유 등에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현금영수증은 요즘처럼 카드가 주요결제 수단이 되기 전 사업자가 현금을벌어들이는 소득을 파악하기 위해 생긴제도이기도 합니다. 유튜브에서도 현금영수증을 다룬 영상도 있네요. 유튜브도 다운로드 해서 보시길 바래요. 

 

직장인은 월급에서 세금이자동으로 빠져나가지만 사업자는 신고를하지 않을 경우 탈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고자 도입하게 되었으나.. 탈세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현금영수증 발급을 하면 사업자의 현금소득이 추적되고 투명한 세금이 부여될수 있는 역할을 하고있죠. 소비자는 부가
가치세를 부담한 금액을 계산하게 되는데현금영수증 신고를 하지 않을 경우사업자는 부가가치세 탈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튜브 보다보니 시간이 엄청 잘 가네요. 

 

만약 가게에서 깜빡하고 현금영수증을하지 않았거나 해주지 않았다면현금영수증 발급방법을 알면 혼자 가능해요.가맹점에서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로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은 경우 발급일다음날 자진발급 현금영수증 발급방법을실행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요!

 

그러나 알아두실것은 반드시 영수증 다음 날에 가능하니 꼭 알아두세요! 영수증이있다면 국세청 홈택스에 로그인 후자진발급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홈택스 어플은 구글플레이 사이트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홈택스 어플 다운받으셔서 조회/발급에 들어가시면 현금영수증 발급 수단 클릭 하세요 ! 현금 영수증 전용카드 신청이 있어요. 성명등 간단한거만 작성하시면 바로 우편으로 날라온답니다.

저희어머님께서는 번호를 누리는게 조금 번거로우신지 그냥 현금을 내실때는 현금영수증 카드를 내시더라구요. 훨씬 편해보이긴 했어요. 여러분도 부모님들께는 만들어 드리는것도 나쁘지 않을꺼같네요.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세 연납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

자동차세 연납 신청하는 방법 자동차세는 연납이라는 제도를 활용하면 10%를 감면하여 납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세 연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세는 차량의 보유에 따라 과세하는

더 읽어보기
자동차 전문 유튜브채널 best 5

요즘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람들 각자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지식들을 습득하고 공유하는 문화가 많아진것처럼 보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를 전문적으로 하는 유튜브 체널 BEST5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