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50만원 소액 대출 받는 방법

간편 결제 서비스중 하나인 페이코 에서도 50만원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바로 페이코과 한화 생명 크레딧이 협업하여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도록 상품을 출시 하였기 때문입니다.

페이코 50만원 소액 대출

50만원선에서의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아 이용자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필요한 것이 있는데, 지금 당장 여유 자금이 없어 결제를 하지 못하신다면, 한화 생명 크레딧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PAYCO 포인트를 충전해서 결제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페이코(PAYCO)란 간편 전자결제서비스는

페이코(PAYCO)는 스마트폰 APP으로 출시되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 전자결제서비스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 사용자의 신용카드나 각 은행계좌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모바일 서비스만으로 결제가 진행 되도록하는 전자지갑형태의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코 50만원 소액결제 가능?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인 페이코에서도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화생명크레딧과의 협업으로 출시된 상품이며, 50만원이라는 대출금으로 페이코(PAYCO) 포인트를 충전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이용방법

페이코(PAYCO) 소액대출 이용방법

페이코50만원소액대출 이용방법

 

페이코 어플 메인화면에서 포인트 충전 메뉴란을 클릭하시면 8가지의 항목이 나옵니다. 그 중 한화생명 크레딧을 클릭하셔서 대출 조건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출 신청 시 포인트 50만원이 충전되는데요. 이 50만원은 다음과 같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페이코 결제 수단으로 이용
  2. 현금이 필요할 경우 계좌로 환불하여 사용 가능

단, 페이코 소액대출은 어플 설치 후 바로 이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페이코(PAYCO) 회원 가입일로 부터 31일 이후 부터 사용이 가능하고, 결제 1건이 있을 경우에만 소액 대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대출 대상 및 한도

6개월 내 6개월 내 페이코(PAYCO) 간편결제 거래 내역이 있는 만26세 이상으로 상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화 생명이 정한 신용 등급 (8등급)이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페이코를 주로 사용하시는 이용자라면 나이 및 신용등급 조건이 충족할 시 이용 가능하며,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직자 및 프리랜서 역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0만원 고정으로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부담이 없지만, 당장이 여유 자금, 비상금이 없을 시에만 사용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금리 및 기간

페이코 소액대출 금리 및 기간

 

기간은 대출일로부터 2개월로 짧은 편에 속하고,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기간 연장도 가능합니다. 이용 시 발생하는 이자 및 대출원금의 경우 상환방식이 만기시 일시 상환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금리는 연 7.2%가 적용되고,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변동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소액 대출 요약

대출 한도 : 50만원

대출 금리 : 연 7.2%

대출 기간 : 2개월

지급 방법 : 한화 생명이 대출금 전액을 페이코에 지급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가성비 좋은 국산차, 연비좋은 자동차 순위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운전을 하다보니 연비가 항상 신경이 많이 쓰이곤 하더라구요, 하이브리드 차로

더 읽어보기
온누리상품권 10%할인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전통시장에서 쓸 수가 있는 특수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기금에서 부담을 하여서 액면가보다 5%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더 읽어보기
차상위계층 조건
2021년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

2021년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 알아보기 2020년부터 정부의 복지사업의 대상자가 확대되어 차상위계층 대상 가구가 증가되었다고 합니다. 차상위계층의 기준 및 혜택 그리고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