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전세계 오류 현상 발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전세계적으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5일 오전시간 부터 인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과 인스타에서 접속 및 서비스 에러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접속 불가 현상을 보이고 있으며, 접속은 되나 추가적인 메세지 및 관련 동영상의 플레이가 되지 않는 등의 서비스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에러의 경우, What’s App에서도 동시에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 따르면, 인스타와 페이스북의 오류로 인해서 발생하는 에러로 고통을 호소하는 글이 나타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의 경우 지난 2일에도 게시물 업로드를 시도하는 경우, 개인별 피드의 갱신이 발생하지 않는 등의 이상 현상이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오류의 경우 전세계적인 현상으로, 해외에서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왓츠앱’등이 다운되었다는 글이 쏙쏙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외신 매체들오 오류 현상에 대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상에 대해 페이스북의 앤디 스톤 대변인은 오전 1시 8분경의 개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류 현상을 인지하고 있다”며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정상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이와 동일한 글은 1시 23분 경 페이스북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도 올라와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kt pass 앱 빠른 설치 방법

kt pass 앱 한 번에 설치하기 본인 인증을 해야하는 상황이 빈번이 생깁니다. 그때마다 일일이 본인 인증을 위해 하나씩 진행을 하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더군요. 이때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