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확장팩 아틀라스의 메아리 출시

패스 오브 엑자일 확장팩 아틀라스 메아리 출시

카카오 게임즈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인 패스 오브 엑자일이 대규모 확장팩인 아틀라스의 메아리로 출시되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이번에 16일 출시된 아틀라스의 메아리의 경우, 새로 등장하는 최종 보스와 엔드 게임 개편 및 더 넓어진 탐험지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출시 후 갑작스럽게 사람들이 몰려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까지 발생하였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경우 3개월마다 한번씩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아틀라스의 메아리”의 경우, 기존 보다 많은 컨텐츠를 선보이며 1년에 1회 출시되는 신작입니다.

“아클라스의 메아리”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최종 보스인 메이븐과의 대결을 위해 최대 10며의 보스를 물리치게 되며, 총 3종의 신규 감시자의 돌과 새로운 엔드 게임 보상 메이븐의 오브 등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과는 달리 신규 첼린지 리그 의식의 경우, 20 레벨 달성시 게임 스킨 등 구매할 수 있는 최대 240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패스 오브 엑자일의 경우, 혼자서 다수의 적을 상대할 수 있는 핵앤 슬래시 방식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의 게임업체인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하여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증기고 있는 게임으로 지난 2019년 6월 한국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출시 당시 최고 동시 접속자 8만명과 PC방 점유율 1위를 달성하여 현재 전체 5위를 유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