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내역 조회,skt,kt,lg u+,통신사별 통화내역 조회 방법은?

안녕하세요.이번 시간에는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방법 그리고 통신사별 조회 방법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통화내역을 조회하는 목적은 법적인 분쟁이나 기타 분쟁의 자료수집의 목적으로 조회하려 하거나 꼭 통화내역을 조회할 이유가 있을 경우 통신사에 신청서를 작성하여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통화내역을 조회하면 됩니다.

1.KT 통화내역 조회 

통신사 KT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KT공식 홈페이지를 포털검색창에 검색 후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 후 마이페이지->이용량/이용내역->통화내역 조회를 클릭해주세요.

사이트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본인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을 위해 핸드폰 명의의 이름,생년월일,성별,내/외국인 선택,휴대폰 번호를 입력 해주시고 인증번호를 받아 본인인증을 완료해주세요.

본인인증까지 완료하셨다면 통화내역을 조회하면 됩니다.조회기간을 청구월로 할지,아니면 통화기간을 선택할지 선택해주면 되는데,통화내역은 최근 3개월까지 조회할 수 있고,기간은 최대 1개월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통화 뿐 아니라 국제전화 통화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데,국제통화내역은 본인인증 후 인증하신 번호에 한해 발신 통화에 대한 통화일자,통화시간,이용요금을 확인 가능합니다.

2.SKT(T월드) 통화내역 조회 

통신사 SKT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T월드를 포털 검색창에서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 후 T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을 완료하게 되면 상단에 MyT를 누르면 해당화면이 활성화됩니다.MyT 전체메뉴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전체장이 활성화되면 메뉴들 중 나의 가입정보 메뉴 밑에 통화내역이라고 보이게 됩니다.통화내역을 클릭해주세요.

통신사 SKT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통화내역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통화내역 조회열람 신청서(이용요금 확인용)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지점/대리점 또는 FAX를 보내 제출한 인증회원만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통화내역조회 신청서를 출력하여 고객정보 등 작성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대리점/지점 등에 방문하여 제출해주시거나 팩스번호 02-6730-9130으로 보내 통화내역 조회 신청을 완료해주시면 됩니다.만약 직접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접수할 경우 당일 조회가 가능하고 신청 후 조회 권한까지 2~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대리점/지점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팩스를 보내면 되는데,평일 오후 5시30분 이전 접수건에 대해서는 당일 처리 가능하고 평일 오후 5시 30분 이후 접수건에 대해서는 익일 오전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또한 금요일 오후 5시 30분 이후~월요일 오전 8시59분 이전 접수건에 대해서는 월요일 오전 중 접수 수량에 따라 순처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3.LG 유플러스 통화내역 조회 

LG 유플러스 통화내역 방법입니다.우선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검색 후 해당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에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해주신 후 공지 및 자료실에서 신청서류 양식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자주찾는 양식 중 통화내역열람 신청서를 다운로드 및 출력하여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세요.작성하신 신청서를 가지고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여 휴대폰과 신분증,통화내역열람 신청서를 제출 후 통화내역 조회를 하면 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