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하우스 어플 가입 초대 – 초대장 받는 방법

클럽하우스 어플 가입 초대장 받는 방법

새로운 SNS 플랫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클럽하우스의 경우, 기존과는 다른 음성으로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방식을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는 관심사를 선택하여 불특정 다수와 시간 및 장소에 상관없이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클럽하우스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클럽하우스의 경우 초대장을 받아야 가입할 수 있는 폐쇄형 SNS라고 알려졌습니다. 이에 따라 가장 빠르게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 당근마켓에서 초대장을 구입하는 방법이라고 잘못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클럽하우스에 직접 가입을 해보면 위의 이야기와는 전혀 다릅니다. 초대장없이도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초대장없이 가입하는 방법

클럽하우스를 초대장없이 가입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앱에 가입 신청을하면 앱이 기존 가입자들에게 가입을 추천해달라는 메세지를 띄우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 누군가 동의를 하게 되면 초대장이 없이도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클럽하우스 가입방법

현재 클럽하우스의 경우, 아이폰 사용자만 활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clubhouse”라는 앱을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클럽하우스 어플의 경우, 전화 번호 인증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어플

그 다음 자신의 이름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하여 주는 것으로 가입에 관한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이 후 클럽하우스에서는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기존 가입자들에게 추천을 해주라는 메세지를 띄우게 된단고 합니다. 이때, 누군가 동의를 하게 되면, 초대장이 없이도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제 주변에서 이런 방식으로 5분만에 가입이 되었습니다. 

클럽하우스의 경우, 자신이 관심있는 관심사를 고르면 이에 따른 전세계의 대화방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라디오 처럼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거나 자신이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의 경우, 기존의 SNS와는 달리 자판을 굳이 누르지 않고 대화로 소통을 할 수 있는 앱입니다. 요즘은 클럽하우스를 “오디오 트위터”로 부를 정도로 음질도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요즘 해외 음악가의 경우, 클럽하우스를 통해서 무반주로 연주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클럽하우스의 경우, 초대장이 없이 가입만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추천이 되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