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바로 입금까지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입금까지 한번에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쌓이는 카드사의 포인트, 다 알고 계신가요? 잊고 있던 카드 포인트 이제는 현금화로 내 계좌로 바로 입금까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휴대폰 앱으로 한번에 해결하기

휴면 계좌 및 숨은 내 보험금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어카운트 인포 앱에서 카드 포인트 현금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어카운트 인포 앱 설치 및 활용 방법

“어카운트 인포”앱을 실행하시면, 다음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메인 메뉴 하단에 “카드 포인트 현금화”라는 메뉴가 생성된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어카운트 인포 앱을 활용하여 나도 모르고 있던 계좌를 확인 해 보실 수 도 내가 요즘 주로 활용하는 계좌로 입금하는 것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으로 쉽게 숨은 계좌 찾는 법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실행을 하면 다음 그림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각각 카드사의 몇개의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각각의 카드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카드 포인트도 통합 되어 한번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화는 각각의 카드사 별로 구분하여 하나씩 신청하거나, “전액 신청”을 통해 모든 카드사의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자신의 카드사 포인트를 현금화하여 입금 받을 계좌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계좌 입금의 경우, “어카운트 인포” 앱 상에서 조회가 가능한 자신의 계좌를 찾아서 지급 받을 수 있으며, 또는 이외의 계좌를 통해서 지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의 보이시는 바와 같이 대부분의 카드사의 경우, 실시간으로 입금이 되게 되고 몇개의 카드사의 경우 익영업일 즉, 다음 영업일을 기준으로 입금이 되게 됩니다.

익영업일로 적용되는 카드는 현재 롯데, 삼성, 씨티 및 우체국 카드 이며, 그 외에 조회가 가능한 카드의 경우 대부분 실시간으로 포인트를 자신의 계좌로 지급하여 주고 있습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휴대폰 앱인 “어카운트 인포”를 통해서 쉽게 조회 할 수 있으며, 조회 뿐만아니라, 실시간으로 자신의 계좌로 이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집 다음으로 중요한 자산중에 하나인 자동차입니다. 집은 청소를 하는데 자동차는 구매 후 그대로 타고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도 집처럼 관리를 해줘야 고장없이 오래동안 타고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