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

휴대폰으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에서 계좌입금까지 한번에 처리하는 방법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카드사에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카드 포인트를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잊고 있던 카드 포인트를 휴대폰으로 조회 후 계좌 입금까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휴대폰으로 쉽게 해결하는 방법

각 카드사마다 쌓여 있는 카드포인트의 경우, 이전에는 각각 카드사 별로 조회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또한 각각의 카드사의 포인트를 사용하는데도 제한이 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휴대폰만 있으면 내가 보유하고 있던 기존의 카드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의 포인트를 모두 현금화 하여 자신의 계좌로 옮겨 올 수 있습니다.

바로, 휴대폰에서 “어카운트 인포”라는 앱을 통해서 확인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어카운트 인포 쉽게 설치하는 방법

어카운트 인포 앱을 설치 후 다음과 메인 화면에 보시면 “카드 포인트 현금화”라는 메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면 예금 및 보험금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휴면 예금, 보험금 한번에 찾는 방법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앱을 실행 하시면 다음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자신이 몇개의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지를 쉽게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자신이 잊고 있던 카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

위에 부분에 있는 포인트 현금화 메뉴를 통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사별 포인트를 현금화하여 자신의 계좌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자신이 받고자하는 계좌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각 카드사의 포인트가 현금으로 자신이 지정한 계좌로 입금이 되게 됩니다.

최종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대부분의 카드사의 경우, 바로 지급이 되나, 롯데, 삼성 및 씨티 우체국 카드의 경우, 익영업일에 포인트가 전환이 되어 자신의 계좌로 입금이 되게 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알집 다운로드 방법

알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집이란? 온라인 상에서 파일을 보내거나, 다운 받을 경우, 하나의 파일로 쉽게 묶어서 보낼 수 있는 툴로 다운 받은 파일을

더 읽어보기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이란? 8등급 모바일 소액 대출 추천 스마트폰 보급의 대중화로 대출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과거에는 은행 또는 금융기관을 직접 방문해야함 했던 대출이 이제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