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2주 다이어트… 걸그룹 다이어트 식단 5

걸그룹에게 다이어트는 숙명과 같은 존재로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한 여자 아이돌 가수는 “걸그룹을 그만두지 않는 이상 다이어트는 숙명이다”,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 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팬들은 걸그룹이 애용하는 다이어트 식단을 참고해 체중감량에 도움을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2주동안 5kg이상 감량할 수 있는 걸그룹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동과 함께라면 그 효과는 배가 되겠죠?

 

1. 에프엑스 – 루나

 

루나는 데뷔 초부터 하체 비만 근육형 다리로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10kg 이상을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단백질 위주로 식단을 구성했고 레몬녹차수를 하루에 2L 이상씩 섭취해 식욕억제와 부기제거에 도움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하체비만을 탈출하기 위해 하루 30분씩 엉덩이와 허벅지 사이에 야구공을 깔고 앉아 양옆으로 움직이며 마사지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 운동은 부기제거와 독소배출에 도움이 되어 하체비만을 탈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2. 아이유

아이유도 혹독한 다이어트 끝에 10kg 이상 감량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녀는 아침에 사과 1개, 점심에 고구마 2개 또는 바나나 2개, 저녁엔 단백질 가루를 탄 물을 1잔 섭취하며 체중감량했다고 합니다. 이 식단은 영양불균형이 올 수 있기 때문에 비타민 영양제 섭취는 필수! 식이요법 외에도 시간 틈틈히 계단 오르기를 통해 땀을 빼고 팔굽혀펴기를 했다고 합니다.

3. 박보람

박보람은 슈퍼스타K 출연 이후 30kg 감량에 성공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가수입니다. 주로 포만감을 주는 식단으로 구성했고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해 기초대사량을 높여 요요현상이 오는 것을 막았다고 합니다.

아침 – 토마토 1개,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개, 채소

점심 –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 음료

저녁 –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개, 채소

간식 – 바나나 1개, 계란흰자 3개, 계란노른자 1개

야식 – 바나나 1개, 계란흰자 2개, 노른자 1개, 호두 3개

4. 전효성

원조 베이글녀라 불리는 전효성은 한때 여성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워너비 몸매로 선정되기도 가수입니다. 그녀는 헬스장 가지 않고 일주일 만에 5kg를 감량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침/점심/저녁으로 바나나 1개, 달걀 2개, 두유 1개를 하루 세끼 섭취했다고 합니다. 못 참을 정도로 배고플 땐 초콜릿 몇 개 먹고 집에서 다이어트 앱을 보면서 근력 운동을 하며 기초대사량 늘리는데 집중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단기간 감량할 때만 쓰고 천천히 건강하게 빼고 싶은 분들은 하루 세끼 꼭 챙겨 먹는 걸 권장한다고 밝혔습니다.

5. 강소라

강소라는 학창시절 75kg까지 나갔던 시절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입시 준비를 위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꾸준하게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무려 20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아침 – 요거트 1개, 사과 1개

점심 – 백반(현미밥, 채소 위주), 호박죽

저녁 – 고구마 1개, 양상추, 식빵 1개

그리고 그녀는 외출할 때 아몬드, 호두, 블루베리, 잣 등 견과류를 챙겨 배고플 때마다 조금씩 섭취했다고 합니다. 현재 그녀는 승마와 발레 등을 통해 몸매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걸그룹 다이어트 식단 5를 알아보았습니다. 단기간 다이어트는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급하게 빼야되는 분들만 참고하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천천히 운동과 식습관 개선 등을 통해 감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