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중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오늘은 비가오는 주말이라서 밖에 나가기가 싫어집니다. 비가 오면 왠지 센티해지고 모든게 귀찮아지는 성향이 바로 저인것 같습니다. 비 오는날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필자의 경에는 주말에 할 수 있는 일들 중에서 드라마를 보는 일을 즐기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중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를 이용해서 중국드라마를 보면서 주말을 보내기도 합니다.

 

 

중국 영화나 드라마는 어린시절 저같은 나이대에서는 미국영화보다 많이 보고 자랐습니다. 특히 홍콩 느와르 영화는 보고 난 후 장국영이나 주윤발을 따라한 기억이 생생합니다. 주윤발 장국영 이외에도 이연결, 성룡등의 영화에 매료된 적도 있습니다. 중국드라마 스케일이 워낙 방대하다보니 요즘에도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중국 인기 드라마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물론 중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를 이용해서 볼 수도 있겠죠!

 

중국 인기 드라마는 넷플릭스 방영이 되고 있는데 인기있는 몇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랑야방 권력의 기록

54부작이나 되는 방대한 스케일로 소설이 원작입니다. 소설의 인기가 좋아서 드라마로 제작이 된 케이스입니다. 무협드라마이지만 싸우는 장면보다는 머리 수 싸움이 많은 영화입니다. 왕을 만들기 위한 권력다툼이야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2. 삼생삼세 십리도화 

이 드라마는 66부작이나 됩니다. 중국은 역시 스케일이 장난이 아닙니다. 이 드라마도 소설이 원작으로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주인공이 3번의 삶을 살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인데 신선, 인간, 신선으로 살면서 사랑에 빠지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합니다.

 

3. 보보경심

35부작으로 비교적 짧은 드라마로 우리나라에서는 달의여인 보보경심려로 배우 아이유와 이준기가 출연한 드라마로 유명합니다. 드라마의 줄거리는 여자 주인공의 감전사고로 300년전 청나라로 가게되면서 겪게 되는 여러가지 사건 사고를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나라 판과 중국판을 비교해서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4. 사마의 미완의 책사

삼국지를 좋아하는 분들이 보면 좋을 드라마입니다. 해당 드라마는 우리가 흔히 삼국지하면 알고 있는 유비, 관우, 장비, 조조, 제갈량이 아니라 조조의 책사 사마의에 대한 드라마입니다. 삼국지를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로 시즌 2까지 나와 있습니다.

이상으로 중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모바일 공무원증
모바일 공무원증 발급 방법

모바일 공무원증 발급 모바일 공무원증 서비스 시작 모바일 신분증 시대를 여는 정부 공식 모바일 공무원증이 지난 1월 12일 부터 도입되었습니다. 공무원증은 2003년 플라스틱 공무원증으로 개편된바

더 읽어보기
벤츠 s클래스 리스 가격

벤츠 s클래스 리스 가격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에서는 서울미술관에서 개최하게 된 행사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인 더 뉴 s클래스를 국내 최초로 공개 하였습니다.   벤츠 s클래스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