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순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순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란?

1992년 출번하여 전세계에서 가장 대중성이 있다고 평가되고 있고 가장 많은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는 축구리그 입니다. 2016년 기준 전 세계 스포츠 리그 3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프리미어리그의 경우, 이전 헤이젤 참사로 5년간 유럽 대항전 출전이 금지되어 리그 개편의 필요성을 느껴 만들어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초창기 리그의 경우, 22개 팀을 두어 한시즌에 팀당 42경기를 치루었으나, 현재는 20개로 줄여 한 시증에 38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의 상위 4개팀의 유럽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 권한을 가지게 되며, 5위부터 7위까지는 유포파 리그의 진출권을 가지게 됩니다. 또한 하위 3개팀의 경우, EFL 챔피언십으로 강등되게 됩니다.

현재 한국의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 훗스퍼에서 뛰고 있으며, 손흥민 선수는 2015년 부터 프리미어 리그에 진출하여 아시아인 한 시즌 최다골, 아시아인 최초 이달의 골, 아시아인 최초 올해의 골, 아시아인 최초 한경기 4골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순위를 가장 빠르게 제공하고 있는 곳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공식 웹사이트의 경우, 실시간으로 현재 각 팀의 경기 결과와 리그 순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순위

화면에 왼쪽 부분에서 현재 경기 결과를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조금만 밑으로 내려 보시면 현재 각리그에서 팀별 순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는 First Team, PL2, U18의 3가지의 리그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주로 많이 보는 곳은 First Team, 1부 리그 경기일정입니다.

또한 상위 메뉴에 있는 premier league – table을 통해서 현재 가장 최신 정보로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순위

각팀이 몇 개의 경기를 치루고 었는지 : played

몇번 승리를 했는지 : won

비긴 경기는 몇번인지 : drawn

패한 경기는 볓번인지 : lost

득점은 : GF

실점은 : GA

골 득실차는 : GD

승점은 얼마인지 : Point

프리미어리그 순위가 궁금하신가요? 아니 손흥민 선수가 출전한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서 이기게 될 경우 어떤 결과가 일어날지 예측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더 많으실 것입니다.

프리미어 리그 순위는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기 결과 및 하이라이트동 영상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의 한국 공식 파트너는 스포티비로써 스포티비에서 독점 중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계 일정은 premier league – broadcas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흥민 경기 일정 확인하는 방법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