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불변의 법칙

1. 내면에 잠든 힘을 깨워라 : 순수잠재력의 법칙 (The Law of Pure Potentiality)
자신의 본성에 대한 깨달음 속에 이미 모든 꿈들을 이룰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2. 아낌없이 주라 : 베품의 법칙(The Law of Giving)
주면 주는 만큼 더 많이 받을 것입니다.
실제로 삶에서 가치 있는 것들은 베풂을 통해 배가 됩니다.

3. 뿌린대로 거두리라 : 업 혹은 인과의 법칙 (The Law of Karma or Cause and Effect)
모든 행위는 어떤 에너지의 힘을 발생시키고, 그 에너지는 그대로 다시 우리에게 돌아오나니… 뿌린대로 거두게 되리라.

4. 때가 오면 모든 것은 무르익는다 : 최소 노력의 법칙 (The Law of Least Effort)
이 법칙은 자연의 지성이 애쓰지 않고 자연스럽게, 초연하며 태평스럽게 작용한다는 사실을 토대로 합니다.

최소 행위, 무저항의 법칙인 셈입니다.

5. 마음의 씨앗을 뿌려라 : 의지와 소망의 법칙 (The Law of Intention and Desire)
순수한 잠재력이라는 비옥한 땅에 하나의 의지를 심으면, 이 무한한 조직력이 우리를 위해 움직이게 할 수 있다.

6. 집착을 버려라 : 초연의 법칙(The Law of Detechment)
초연함 속에는 불확실성의 지혜가 있고, 불확실성의 지혜 속에는 과거부터의 자유와 이미 알고 있는 것으로부터의 자유가,
과거의 제약이라는 감옥으로부터의 자유가 있다.

7. 인생의 목표를 세워라 : 다르마의 법칙 (The Law od Dharma or Purpose in Life)
누구에게나 타인들에게 베풀어야 할 고유한 재능이나 특별한 능력이 있다.
이 고유한 재능을 타인에 대한 봉사와 결합하면 우리 영혼의 환희와 절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모든 목적들 중에서도 으뜸인 궁극의 목적이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알집 다운로드 방법

알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집이란? 온라인 상에서 파일을 보내거나, 다운 받을 경우, 하나의 파일로 쉽게 묶어서 보낼 수 있는 툴로 다운 받은 파일을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