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모바일 100만원 이용조건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비교적 낮은 금리로 지원하는 대출상품이며, 은행업무시간 종료했음에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늦은 시간때나 공휴일에도 급전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할 수 있고 우리카드 소유자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24시간 신청가능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모바일로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한도와 금리 그외 기타 사항까지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이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설명

해당 상품은 24시간 비상금이 필요할 시 즉시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으로서, 휴일 및 공휴일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소액 100만원의 비상금이라도 필요시 모바일 신청만으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비상금이 필요하셨다면 대출한도조회를 통해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상세설명

이용조건

만 2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으며, 굳이 우리은행 카드소유자가 아니더라도 나이만 충족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의 경우 기간이 6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신청자가 원하는 기간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소액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도 신청하실 수 있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서 이용하신다면 되겠습니다.

한도 및 금리

최소 100만원의 소액부터 대출이 가능하며, 고액의 한도(3000만원 이상)로 대출 신청을 하실 경우별도의 심사를 통해 대출가능여부가 결정될 수 있다는 것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한도 및 금리

이용 방법

인터넷 (스마트폰으로도 가능)

대출 한도

100만원~최대 5000 만원까지

대출 금리

연 최저 4.7%

대출 기간

6 / 12 / 18 / 24 / 36개월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수수료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모바일 이용이나 조건이 괜찮다고 해서 무리하게 이용하신다면 대출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으니 반드시 본인의 상황을 먼저 확인하신 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