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 기온 최대 32도까지 올라간다.

절기상의 하지인 21일 전국 최고 32도까지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오후 부터 가끔 구름이 많겠다고 하며, 아침부터 밤까지 강원도, 오후 부터 밤사이 경기동부 및 경북 동부에 비오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되었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경기동부 및 강원도, 경북 동부는 5~20 mm이며, 아침 기온은 대체로 선선하고 낮 기온은 내륙을 중심으로 최대 30도 내외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6~21도, 낮 최고 기온은 32도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 28도, 인천 24도, 수원 28도, 춘천 28도 강릉 22도, 대전 30도, 전주 29도, 광주 30도, 대구 31도, 부산 28도, 제주 28도로 예상되고 있으며, 자외선 지수의 경우, 강원 영동 지방을 제외한 전국에서 ‘매우 높음’ 수준으로 보일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미세 먼지는 경기 남부 및 충남에서는 ‘나쁨’ 다른 권역에서는 ‘좋음~보통’ 수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 및 수도권에서는 오전에만 일시적으로 ‘나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전월세보증금대출 자격 지원 총정리

현재 주택도시기금에서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을 대상으로 많은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여유자금 부족으로 주거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중소기업 취업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