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가성비 좋은 국산차, 연비좋은 자동차 순위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운전을 하다보니 연비가 항상 신경이 많이 쓰이곤 하더라구요, 하이브리드 차로 이김에 바꿔야 하나싶기도 하구요! 1위부터 4위까지는 모두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22.4km/L 로 국산 차종들 중 가장 압도적인 연비를 자랑하는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1.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2.K5 하이브리드와 공동 2위로 국민차의 자존심을 지킨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3.쏘나타 하이브리드,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4위에 오른 가성비 좋은 소형SUV 원탑, 코나 모두다 살펴보시면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유튜브 리뷰들도 많이 보다보니 엄청 공부하게 되었어요!

 

 

요즈음 하이브리드 자동차들을 리스하시는 고객분들이 작년에 비해 엄청나게 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주행중 바퀴의 회전을 이용, 자동으로 전기를 충전시키는 방식인 하이브리드 기술력은 현재 한국이 전세계 TOP 반열에 올라와 있는 수준인거 다들알고계시겠죠!? 저도 잘 몰랐는데 유튜브를 많이 보다보니 차를 엄청 알게 되었어요.

 

가솔린 엔진에 비해 훨씬 연비가 좋기로 유명한 디젤엔진이지만, 하이브리드의 벽을 넘어서긴 힘들거같아요. 심지어 소형SUV들과의 경쟁에 국민 준대형세단인 그랜져가 8위에 진입 한 것을 보면, 하이브리드 엔진의 엄청난 가성비를 느낄수 있는거 같네요.  6위에 안착한 현재 국산 소형SUV의 탑클래스인 셀토스의 연비가 생각보다 높다고 하네요.

심지어 아반떼는 하이브리드도 아닌, 디젤도 아닌 일반 ‘가솔린 엔진’ 으로 소형SUV들을 제치고 10위권에 진입을 했답니다! 크기도 가장 크고 디젤도 아닌 준중형 세단이 어떻게 저 정도의 연비가 나올 수 있는지, 정말 대단하죠 여기까지가 국산차 연비 순위 1~12위 입니다. 저도 유튜브보면서 많이 참고했어요.유튜브보니 차량에 관한 리뷰가 엄청나게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저도 이거 블로그 쓰면서 알게된것도 많은거 같네요.

 


여러분 구글 플레이 사이트 들어가면 유튜브 다운받아서 핸드폰에서도 볼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용. 저렴한 비용으로 자동차 운행을 하고 싶을 때에는 경차가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도 있고, 연료 효율이 좋은 경우가 많아 이용하는 방법도 좋을거같아요. 국산차를 살펴 보았을 때 모닝과 레이가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15,000km 주행거리를 기준으로 예상 연간유류비가 100만원 정도인데요. 이정도면 알뜰하게 운행하기 딱 좋은 수준일꺼 같네요.

 

 

아! 여러분 한국에너지공단 수송에너지 들어가시면  자동차 표시 연비 검색해서 자동차 마다 연비를 확인할수 있어요.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한번 확인해보세요.제 정보도 유용하시겠지만 직접 또 찾아보시면 더 잘 알수 있으실꺼에요.차량을 구입하시기 전에 많은 부분을 따져보시지만 그중에서도 연비는 차량 유지비에 포함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과거와는 달리 하이브리드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이 엄청 나게 늘고 있어요. 만족할만한 수준으로 성능 향상이 높아졌기 때문이죠. 플러그인 하이드리드의 경우에는 일반 하이브리드에 비해 연비가 더 좋은 편입니다. 전기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모두들 유튜브라던가 홈페이지에서도 많이 찾아보시면 더 좋은 정보 나올꺼에요!

 

 

국산차 중에서는 아이오닉, 니로, 쏘나타, K5가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네요.코나는 가솔린과 디젤을 생각해도 좋은 연비지만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어서 연비의 효율성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올해 초에 북미 올해의 차로 선정된 코나는 현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차량이라고 합니다.아! 유튜브에서 보니 코나에 관련된것들이 많이 언급되고 있더라구요.

 

 

고객의 선호 사양을 고려하여 편의성과 안정성의 옵션을 고려해서 이번 2020모델에서는 신규 디젤 엔진을 장착하여 17.5km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국산차 연비순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지금 혹시 차량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꼭 필요하고 유용한 정보겠죠? 합리적으로 잘 확인하시고 여러분 모두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과속카메라 단속 조회 쉽게 찾아 보는 법 운전자라면,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이 과속 카메라 입니다. 블루투스로 통화를 하다가, 잠깐 다른 생각을 하다가 과속 카메라를 보신적은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