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무직자 대출 정말 쉽고 빠른 방법

여성 무직자 대출 쉽고 빠른 방법

여성 무직자 대출 일단 이것부터 해보시죠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실업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영업자 직장인 아르바이트생 모두 일자리를 구하기는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날이 갈수록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자의 또는 타의에 의해서 일자리를 잃어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갑작스럽게 일자리를 상실한 상황에서 소득은 전혀 없는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무직자 대출이 있어서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여성 무직자 대출이 어려운 이유

1금융권에서 진행하는 여성 무직자 대출의 경우 소득 증빙이 필수로 들어가게 됩니다. 주부 또는 경력 단절의 여성의 경우, 이것을 증명하기가 어려워 대출 문턱을 넘기 어렵다고 합니다.

소득 증빙 자료는 일반적으로 6개월의 소득 증빙 자료를 요청합니다. 취업 또는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했다고 하더라도, 바로 진행이 어려운 것이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여성 무직자 대출 가장 먼저 알아볼 수 있는 곳

누구나 아니 가장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은 바로 무직자 대출이라는 키워드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한번의 검색으로 국내의 많은 대부 중개업을 확인해 볼 수 있지만, 금리가 부담이 되는 상황이 발생하실 것으로 조금 신중하게 결정을 하셨으면 합니다. – 참고

 

금액에 따라서 조금 다르게 선택을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광고를 통해서 유입되는 고객이 선택할 수 있게 하는 상품은 최고 금리인 24%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를 제외하고는 추천드리지 않는 이유입니다.

 

여성 무직자 대출 쉽고 빠른 방법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드가 바로 카카오 뱅크 체크 카드라고 합니다. 카카오 뱅크에서는 무방문으로 최대 300만원 한도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입니다.

일단 쉽게 카카오 뱅크 앱만 설치되어 있다면, 누구든 쉽게 진행을 할 수 있으며, 방문을 하지 않아도 처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의 한도로 진행이 되며, 여성 무직자 대출에 경우 가장 큰 장점은 마이너스 통장을 활용하는데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이너스 통장의 방식을 활용하는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의 경우, 대출 총액에 대한 이자를 납입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내가 쓴 만큼 그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금리의 경우, 1 금융권에서 진행하는 만큼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저 3%의 금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다르게 평가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가능한 곳은 바로 핀크 입니다.

핀크의 경우 직접 대출은 진행하고 있지 않으나, DGB 대구 은행을 통해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 핀크 비상금 대출

급한 대출이 필요하다고 바로 마구잡이 식으로 대출을 받으면, 나중에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두개의 방법을 통해서 일단 가능한지를 확인해 보시고 다음 단계를 진행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