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는 방법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지금 바로 삭제하는 방법

많은 분들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지만, 아이폰의 기본 브라우저는 사파리로 아이폰 자체의 앱을 통해서 다른 사이트를 열게되는 경우, 사파리로 연동이 되게 됩니다.

내가 어느 사이트에 방문을 했었는지? 이런 기록을 지워야 하는 경우 아이폰 사용을 하면서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지만, 갑작스럽게 다른 사람이 내 휴대폰을 보게 되는 경우 조금 걱정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이럴때, 사파리의 방문 기록을 쉽게 삭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 탭 한번에 닫는 방법

사파리 브라우저를 열었는데, 많은 창들이 한번에 보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가 방문을 했는지 어쩌면 기억조차 못하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때, 가장 먼저 생각을 하는 방법은 사파리 브라우저에 보이는 탭을 닫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탭을 닫기 위해 다음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하나하나씩 탭의 “X”버튼을 눌러서 끄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왜? 이걸 이렇게 해두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별일 아니라는 생각에 그냥 이 방법으로 사용을 해왔지만, 찾아보니 훨씬 편한 방법이 있었습니다.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바로 다음에 보이시는 바와 같이 사파리 브라우저의 아래 부분에 있는 사각형 버튼을 길게 누르면 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사각형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현재 보이는 탭을 닫을 것인지 아니면 전체 보여지고 있는 탭을 닫을 것인지를 쉽게 확인하고 선택하여 탭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삭제하는 방법

방문 기록 삭제하는 방법도 위와 동일합니다. 먼저 다음 탭에서 아래에 있는 책모양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 밑에 보이는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전체 또는 오늘 및 지난 1시간전의 내가 방문했던 사이트의 방문기록을 지우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은 밑에 있는 책버튼 클릭 후 지우기를 통해서 쉽게 지울수 있으며, 현재 떠있는 탭의 경우도 길게 누르고 있으면 한번에 지울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kt pass 앱 빠른 설치 방법

kt pass 앱 한 번에 설치하기 본인 인증을 해야하는 상황이 빈번이 생깁니다. 그때마다 일일이 본인 인증을 위해 하나씩 진행을 하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더군요. 이때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