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해제 및 설정 방법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해제 및 설정 방법

갑작스럽게 네이버 검색화면이 다크모드로 변경이 되신 분들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쉽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는 기본적으로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크 모드의 경우, 브라우저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여 눈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갑작스럽게 네이버 앱 또는 아이폰 기본 브라우저인 사파리에 적용이 되어 네이버 검색시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위의 보시는 화면과 같이 적용이 되신 분은 현재 네이버 앱 또는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하게 보여지게 됩니다.

가장 쉽게 설정을 해지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해제 방법

먼저 아이폰의 기본 설정에 들어가시면 ‘디스플레이 및 밝기’라는 부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그런 다음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라이트 모드 또는 다크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이폰 네이버 다크모드

이 부분을 다시 라이트 모드로 변경을 하시면 기존에 보시는 화면과 동일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크 모드의 경우, 화면의 밝기를 낮추어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변경된 네이버 다크모드는 아이폰에서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를 선택하신후 다시 ‘라이트 모드’를 선택하시면 쉽게 바꾸실 수 있습니다. 또 다시 설정을 하실 경우 위와 같이 ‘다크 모드’로 설정을 해주시면 쉽게 바뀌게 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농협 은행 운영 시간
농협은행 영업시간

농협 은행 영업 시간 농협 은행의 경우 일반적인 은행의 영업 시간과 조금 연장되어 영업을 합니다.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 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며,

더 읽어보기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하는 방법 부동산 거래시 필수로 확인해야할 부동산 등기부 등본, 집이나 건물 거래 임대시 필수로 확인을 해야하는 등기부등본, 부동산에서 거래를 하는 시점의 경우,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