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장난감 추천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장난감

하지만…

자동차 장난감이 계속 모이게 되면, 보관하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 입니다.

 

 

크기도 종류도 다양한 자동차 장난감

오늘은 그중에서 가장 범용성이 높은 자동차 장난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추천을 드리는 상품은 바로 핫휠입니다.

 

가장 오랜 기간 미니 자동차를 생산해온 업체이고, 그보다 더 추천을 드리는 이유는 범용성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장난감을 사주기 시작을 하면, 크기도 종류도 달라 보관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 입니다.

하지만, 핫휠의 경우 아이들 손에 들어가는 작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욱더 추천 드리는 이유는 토미카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토미카와 핫휠의 경우 회사는 다르지만, 호환성이 정말 좋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토미카의 타워의 경우에도 꼭 토미카만 활용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핫휠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핫휠의 키트의 경우에도 대부분의 키트가 토미카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토미카와 핫휠만으로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이를 하는 아이들이 있을 것입니다.

 

핫휠 토미카 보관 방법

 

아이들이 좋아하는 핫휠, 토미카의 경우,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아 막 풀어놓으면, 순식간에 어지러워지게 됩니다. 이 때,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는 상품 입니다 .

 

 

토미카 또는 핫휠 50 종을 한번에 보관할 수 있으면서도 토이의 형태를 가지고 있는 보관함입니다.

 

아이들 자동차 장난감이 고민이시라면, 핫휠과 토미카를 추천드립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매매시 내가 내야하는 취득세는 과연 얼마일까요? 수시로 변경되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서 이전에 비해서 내야하는 등록세와 취득세가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정부의 7.10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