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무료 온라인 게임 추천

스팀 무료 온라인 게임 추천

PC 게임에서 스팀과 에픽 게임즈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많은 플랫폼입니다. 그 중 가장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플랫폼은 바로 스팀입니다.

스팀에서 지원하고 있는 게임의 종류는 흔히 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몬스터헌터, 풋볼매니저, GTA 등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이외에도 누구나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수많은 무료 게임들이 있습니다. 스팀에서 찾을 수 있는 스팀 무료 온라인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allout Shelter

금고를 건설하고 거주민 카드를 뽑고, 카드를 강화 시켜 전투력을 올리는 것입니다.

 

Mini-Dead

게임 컨트롤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공격을 피하기 위해 마우스로 움직이며, 클릭, 드래그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는 빔을 만들어 사용합니다.

 

Helltaker

당신은 어느 날 꿈에서 일어났습니다. 악마 소녀들로 가득 찬 하렘. 가장 거친 욕망을 이루기 위해 포털을 열었습니다. Hellfire는 폐를 통해 타 오르고, 모든 곳에서 죽음이 기다리고 있으며 모든 것이 귀여운 모바일 게임처럼 보입니다.

 

Destiny: Guardians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1인칭 슈팅 전투를 경험하고, 수수께끼같은 태양계를 탐험하고, 원소 능력으로 강력한 적에게 맞서 보세요.

 

Deceit

Deceit는 믿음과 거짓에 대한 당신의 본능을 시험하는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당신은 정신병원에서 낯선 목소리를 듣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주변에는 다섯 명의 다른 사람이 있습니다. 그룹 중 3분의 1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 과연 누가 탈출하게 될까요?

 

GWENT: The Witcher Card Game

위쳐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 게임을 무료로 즐겨 보세요! CCG와 TCG 장르가 합쳐진 궨트에서는, 빠르게 진행되는 온라인 PvP 대전을 즐기며 치밀하게 구성한 덱으로 매 순간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게롤트, 예니퍼, 위쳐 세계의 상징적인 영웅들을 모아 지휘해 보세요.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매매시 내가 내야하는 취득세는 과연 얼마일까요? 수시로 변경되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서 이전에 비해서 내야하는 등록세와 취득세가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정부의 7.10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