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내돈찾기 미환급금 조회 – 통신비 세금 카드포인트

숨은 내돈찾기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나도 모르고 있던 미환급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세금에서 또는 카드사의 포인트 등을 통해서 찾을 수 있는 내 돈 찾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로 미환급금 입금 받기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쌓이는 카드사의 포인트를 현금화로 내 계좌로 입금 처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앱으로 바로 신청 및 입금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입금까지 한번에

대부분의 카드사의 경우 실시간으로 바로 입금이 되며, 롯데, 삼성, 씨티 및 우체국 카드의 경우 익영업일에 자신의 계좌로 입금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잊고 있던 휴면 계좌 한번에 찾는 방법 – 휴면계좌통합조회

사회 생활을 하다보면 은행 계좌를 만드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전에 만들어서 또는 사용을 하지 않아서 잃어버리고 있던 계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휴면 계좌도 휴대폰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내 계좌 한눈에 숨은 계좌 찾기

휴면 계좌를 찾아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계좌로 바로 입금 처리도 가능하니, 조회 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국세 지방세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하는 방법

정부24에서는 국세 및 지방세, 건강보험 및 국민 연금 보험료 통신비 및 유료방송등에 관한 미환급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부24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으며, 서비스 메뉴에 있는 “행정정보공동이용(e하나로민원)을 선택합니다.

미환급금 조회

그 다음 왼쪽에 위치하고 있는 미환급금찾기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미환급금 조회

그 다음 다음 화면 아래 보이는 미환급금 찾기 버튼을 통해서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미환급금 조회

다음 화면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개인의 신청의 경우, 자신의 주민등록 번호와 이름을 입력하여 쉽게 조회 할 수 있으며, 국세 및 고용 산재 보험료 과오납금의 경우, 사업자 등록번호를 추가하셔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미환급금 조회

환급금이 있을 경우, 위의 사이트를 통해서 바로 환급 신청도 가능하며,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아래 위치하고 있는 관련 부처의 연락처를 통해서 문의가 가능합니다.

미환급금 조회

나도 모르고 있던 미환급금 위의 방법을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환급 신청 및 입금 신청도 바로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페이코 50만원 소액 대출 받는 방법

간편 결제 서비스중 하나인 페이코 에서도 50만원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바로 페이코과 한화 생명 크레딧이 협업하여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도록 상품을 출시 하였기 때문입니다. 페이코 50만원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