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비름 엑기스 효능 간단히

들과 산을 다니다보면 항상 볼 수 있는 풀이 바로 쇠비름입니다. 쇠비름은 직접 먹어보면 그 식감과 맛이 참 특이합니다. 이 특이한 식감과 맛 때문에 돼지도 안먹는 풀이라고 해서 돼지풀이라고도 부르고 있습니다. 쇠비름은 농사를 짓는 분들에게는 골치거리일 정도로 생존력과 번식력이 강력합니다. 이렇게 천덕꾸러기인 쇠비름이 건강에는 무척 좋습니다. 오늘은 건강에 좋은 쇠비름 엑기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쇠비름 엑기스 효능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고 세부적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쇠비름 엑기스는 쇠비름을 엑기스로 만들어서 복용이 용이하게 한 식품의 일종입니다. 생 쇠비름은 된장양념으로 무쳐서 먹기도 하지만 먹는게 쉽지 않습니다. 엑기스로 복용하는게 가장 편리하면서도 효능은 극대화할 수 있는 복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쇠비름 엑기스 효능 정리

1. 관절염에 효과

2. 피부미용에 효과

3. 성인병 예방

4. 소화기능 개선

5. 피로회복에 도움

쇠비름 엑시스 효능1. 관절염에 도움을 준다

 

요즘같은 100세 시대에 건강은 아주 중요합니다. 아무리 오래 살아도 건강하지 못하다면 그 또한 불행한 일입니다. 쇠비름은 한의학에서 염증을 다스리는 항염치료제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관절염 특히 류마티스 관절염에는 그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쇠비름 엑기스 복용으로 류마티스 관절염을 예방해 보세요.

 

쇠비름 엑시스 효능2.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피부가 좋아야 나이보다 젊어 보입니다. 필자는 최근 80살 어르신을 뵙게 되었는데 피부가 워낙 좋아서 60대로 오해를 하기도 했습니다. 피부가 좋으려면 피부에 좋은 음식을 복용을 하는데 답이라고 어르신이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쇠비름이 바로 피부에 좋은 식품입니다. 쇠비름에는 유기산, 비타민, 베타카로틴이 풍부해서 섭취를 하게되면 피부가 좋아지고,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쇠비름 엑시스 효능3.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성인병은 혈관관련 문제로 인한 혈관관련 질병이 대부분입니다. 쇠비름에는 베타카로틴과 오메가 3,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혈관 관련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잘 아시는 성분인 오메가 3는 혈관내 노폐물을 청소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주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쇠비름 엑시스 효능4. 소화기능에 도움을 준다.

 

소화가 잘 안되면 온 몸이 힘이 빠지고, 항상 체한 느낌으로 생활의 만족도가 떨어 집니다. 쇠비름 엑기스에는 소화를 촉진하는 효능을 가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복용을 하게 되면 장을 깨끗하게 해주고 혈액을 맑게 개선해주는 효능이 있어서 피부도 좋아지고 예뻐지게 됩니다. 소화기능이 떨어지는 분들은 쇠비름 엑기스를 꾸준히 복용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쇠비름 엑시스 효능5.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매일 푹 쉬어도 피곤한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만성피로에 노출이 되어서 충분하게 쉬는데도 몸이 회복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쇠비름 엑기스를 복용하게 되면 쇠비름 엑기스에 함유되어 있는 유기물과 각종 비타민, 칼륨, 마그네슘 등의 복용으로 기력을 회복할 수 있고, 몸 속에 나쁜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피로가 누적된 분들은 쇠비름 엑기스를 복용해 보세요.

쇠비름 엑기스 부작용 알아보기

 

아무리 좋은 약도 부작용이 있고, 상극이 되는 음식이나 약을 복용하게 되면 큰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쇠비름 엑기스도 부작용에 주의를 해서 복용을 하여야 합니다. 쇠비름은 찬 성질의 식물이라서 몸이 차가운 체질의 분들은 복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런 분들이 과다복용으로 설사와 복통의 고통을 받게 됩니다. 또한 혈압수축에도 관려하기 때문에 고혈압이 있는 분들도 복용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쇠비름 엑기스 효능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월세 보증금 대출 총정리

새로운 해가 시작이 되면서 가장 먼저 한것은 올 한해를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하는것이 가장 먼저였던거 같습니다 1월초지만 언제 또 금방 시간이 지나서 연말이 되었을때 계획한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