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보리 효능 간단히

새싹보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새싹보리가 몸에 좋다는 것을 알게 되어 요즘 포털에서 자주 검색이 되고,관련 제품도 많아졌습니다. 새싹보리는 도데체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이처럼 몸에 이로워서 많은 분들이 찾는 것일까요?

오늘은 효능 몇가지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새싹보리에 대해서 심층분석들어가 보겠습니다.

새싹보리는?

새싹보리는 보리가 다 성숙해서 열매가 맺는 단계가 아닌 파종 후에 키가 15센티가량 되었을때 수확을 해서 분말로 가공을 하여 복용을 하게 됩니다. 왜 이런 새싹인 단계에서 분말을 만들어서 복용을 하게 되는 것일까요?

 

바로 새싹보리가 15센티 키에서 포텐이 터지는 것처럼 영양소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폭발적인 영양소들은 우리 몸을 늙게 만드는 활성산소란 적을 제거하는데 힘을 보태주고 이로 인해서 암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새싹보리에 함유되어 있는 몸에 좋은 성분

1. 베타글루칸 성분

2. 폴리코사놀 성분

3. 사포나린 성분

4. 클로로필 성분

5. 루테올린 성분

 

 

1. 베타클루칸 성분의 효능

베타클루칸 성분은 당뇨에 효과를 보입니다. 베타클루칸 성분은 사포나린 성분과 함께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억제하고 인슐린 분비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효과들은 당뇨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현재 당뇨에 대한 가족력이 있거나 당뇨로 고생하는 분들은 새싹보리를 복용해서 새싹보리 효능 중에서 당뇨에 대한 효능을 체험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 폴리코사놀 성분의 효능

폴리코사놀 성분은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은 수치를 올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면 결국은 혈행을 개선해 주고되어 성인병의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성인병 예방 효과는 새싹보리 효능 중에서 성인분들이 집중해야 할 효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사포나린 성분의 효능

사포나린 성분은 당뇨에 대한 효과가 있습니다. 당뇨는 혈당의 조절이 문제가 되는 질병인데 사포나린은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억데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물론 인슐린의 분비도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4. 클로로필 성분의 효능

새싹보리에 함유되어 있는 클로로필 성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는 앞에서 황산화 효과가 있다고 했습니다. 클로로필 성분이 바로 황산화 효과로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어서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도 증가시켜 줍니다. 새싹보리 효능 정말 대단합니다.

5. 루테올린 성분의 효능

새싹보리에 다량함유되어 있는 루테올린 성분은 새싹보리 효능 중에서도 가장 으뜸인 효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루테올린 성분은 항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암에 항상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환경은 점점 안 좋아지고 먹거리도 암을 유발하는 음식의 섭취가 늘어나면서 암은 가장 어렵고 힘든 질병이 되었습니다.

새싹보리에 함유되어 있는 루테올린 성분은 항암 효과를 보이면서 암 전이를 막아주고 암세포를 막별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 새싹보리 효능 정보 – 엄지의 제왕 >

새싹보리 먹는법

새싹보리는 분말로 가공해서 복용을 하는 것이 일반적인 복용법입니다. 복용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물에 타서 복용

2. 음료수와 함께 복용

3. 밥에 뿌려서 복용

4. 아침대용으로 걸죽하게 만들어 복용

새싹보리 부작용

새싹보리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의 부작용으로 새싹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이 복용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새싹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복용을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일정한 양이 아닌 과다한 복용의 경우에도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다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은 구토나 설사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새싹보리 효능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본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온누리상품권 10%할인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전통시장에서 쓸 수가 있는 특수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기금에서 부담을 하여서 액면가보다 5%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