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사 구인구직 쉽게 찾을 수 있을까요?

보육 교사 구인 구직 쉽게 찾을 수 있을까요?

보육교사 구인구직 사이트

보육교사란? 탁아소,어린이집,유치원 따위의 보육 시설에서 어린아이들을 돌보며 가르치는 사람을 말하며, 보육시설에 종사할 보육교사는 대학이나 전문대학에서 유아교육 또는 아동복지 관련 학과를 졸업한 자로 보육교사로서 취업을 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구인구직 정보를 얻게됩니다.

육아종합지원센터 

 

첫번째로 소개할 곳은 바로 육아종합지원센터라는 곳입니다.이곳은 보육 및 양육에 관한 정보의 수집,제공 및 보육교직원,부모상담 등을 제공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장관과 지방자치단체의 장이 설치 운영하는 육아지원기관으로 다양한 육아,보육 관련 정보는 물론 보육교사 구인구직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육교사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에 나눔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시고 인력뱅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어린이집 구인,구직 정보 및 육아종합지원센터,기관구인,위탁체공고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구인정보 게시판입니다.모집공고를 보시고 희망하는 곳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대로 보육교사 취직을 원하는 분들이 직접 게시판에 구직희망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워크넷 

 

두번째로 보육교사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있는 워크넷을 이용하면 됩니다.워크넷은 고용노동부에서 관리 운영하는 곳으로 다양한 취업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워크넷 홈페이지 접속 후 채용정보->직종별 교육/법률,사회복지,경찰,소방직 및 군인직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

채용정보 상세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키워드에 보육교사를 입력해주시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지역 등,각종 세부 사항을 체크 후 입력해주신 다음 조회를 눌러주세요.

상세검색을 통해 내가 원하는 방향의 모집공고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고가네 유아포럼이란 사이트로 유아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 중 꽤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이곳을 통해 다양한 정보들과 보육교사 구인구직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 접속 후 좌측 메뉴에서 교사구인구직 카테고리를 선택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사구인 게시판입니다.지역을 선택해 보육교사 모집공고를 확인해주시면 되고 또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육교사를 희망하는 분들이 이용하는 구직 게시판입니다.이용하시려면 로그인후 하단에 글쓰기를 통해 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키드키즈 

네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키드키즈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이곳은 유아교육 종합포털로 유아교육 관련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보육교사 등의 구인구직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구인구직 카테고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보육교사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실때에는 지역별 채용,직종별 채용 등을 구분지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지역을 검색해 보육교사 구인구직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을 선택 후 모집공고들을 확인 후 원하는 모집공고를 선택해 해당 상세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모집분야별로 내가 원하는 모집분야를 선택해 보육교사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향을 체크 후 채용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농협 은행 운영 시간
농협은행 영업시간

농협 은행 영업 시간 농협 은행의 경우 일반적인 은행의 영업 시간과 조금 연장되어 영업을 합니다.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 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며,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