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2 재방송 시간 및 다시보기

첫방송부터 시청률 28.6 미스트롯2 재방송 시간은?

17일 부터 방송된 미스트롯 2는 첫방송부터 시청률 28.6%를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TV 조선에 따르면, 미스트롯2 방송의 최고 시청률을 30.2%를 기록하였으며, 전국 시청률을 28.7%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정규 방송 시간

미스트롯의 정규 방송 시간은 목요일 오후 10시 입니다. 저녁 시간대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시청을 하지만 놓치신 분들을 위해 미스트롯의 재방송을 보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스트롯 재방송 시간

미스트롯의 재방송 시간은 TV조선을 통해 진행이 되며 TV조선 및 TV Chosun2를 통해서 재방송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률이 높은 만큼 현재 수요일을 제외한 거의 모든 시간대에 본방송 또는 재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월요일의 경우, 저녁 시간대, 화요일은 오전 시간대, 목요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의 경우, 오후 시간대 재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의 경우, 네이버를 통해 “미스트롯 2 재방송”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실시간으로 미스트롯2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 2 재방송

 

미스트롯2 다시보기

미스트롯2의 전체 방송 다시 보기는 현재 네이버 SERIES 또는 TV조선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각각의 다시 보기는 할 수 있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 Series를 통한 미스트롯2 다시보기

TV조선을 통한 미스트롯2 다시보기

위의 링크를 통해서 미스트롯2 다시보기를 하실 경우, 아래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회당 1650원의 비용이 청구되게 됩니다.

 

미스트롯 2 참가자 영상 다시 보기

미스트롯2의 경우, 참가자 영상을 따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스트롯2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참가자 초등부, 김지율, 김다현, 홍지윤 등의 개별 영상의 경우, 아래 보시는 것 처럼 참가자별 영상만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 2 참가자 영상 다시보기

개별 참가자의 영상만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으며, 별도의 가입 없이 바로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스트롯2 심사위원 구성

미스트롯 2 심사위원의 경우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기존 미스트롯 심사위원 이외에도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를 한 심사위원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시청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전월세보증금대출 자격 지원 총정리

현재 주택도시기금에서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을 대상으로 많은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여유자금 부족으로 주거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중소기업 취업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