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재방송 뭉찬 재방송

오늘은 뭉쳐야찬다 재방송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 분야에서 큰 획을 그은 분들이 축구라는 전혀 다른, 아니면 비슷한 분야에서 어떤 결과물을 낼 것인지가 보는 재미일 것입니다. 그리고 티비에 잘 나오지 않는 운동선수들도 나오기때문에 팬심도 동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전설들의 조기축구…제목이 참 멋집니다.

야구, 농구, 씨름, 배고, 테니스, 마라톤….역사에 남을 전설적인 영웅들의 새로운 분야로의 도전…한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 먼저 거론되는 분들이 축구로 다시 뭉쳤습니다.보는 재미가 정말 쏠쏠합니다.뭉쳐야 찬다는 정규방송이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입니다.늦은 시간에 방송이 되기 때문에 본방사수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이런 부분때문에 본방이 아닌 재방을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런데 재방송을 보기 위한 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회를 하면 재방송 일정이 쭉 나오게 됩니다.일요일 본방 전에도 전 회차 재방송을 해주고, 평일에도 꾸준하게 재방송을 방영해 줍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재방일정이 나와 있어서 본일이 볼 수 있는 시간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재방송은 본방 보다는 실시간 재미는 없겠지만,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본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웅의 길 뭉쳐야 찬다의 각각의 멤버들은 한 분야에서 영웅과 같은 존재들입니다. 씨름, 야구, 배고, 농구, 축구, 레슬링, 테니스 증 각 분야에서 자타공인 영웅입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