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사람들은 대출을 받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최근 무직자들에게 별도의 소득증빙 자료를 요구하지 않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소액대출쉬운곳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 상품들은 모바일 대출의 등장과 함께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 특히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여기에 8등급, 7등급, 6등급 무직자소액대출쉬운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 등급을 기준으로 대출을 심사해주는 은행권도 등장했습니다. 그동안 소액이라고 필요했지만 아무리 은행에 방문해도 대출 승인이 되지 않아 고민이었다면 아래 소개해드린 상품들을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가능한곳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50만원소액대출 ‘페이코 소액대출(한화생명 크레딧)’

페이코와 한화생명 함께 출시한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으로 만 23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상황에서 당장 여유자금이 필요할 때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이죠. 대출한도는 최대 50만원으로 상환기간은 2개월입니다. 기간 내 상환이 어렵다면 페이코 소액대출 연장도 가능합니다. 대출 완료 후에는 페이코 포인트로 지급되지만 인출 및 이체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7~10%로 대출 신청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일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300만원 8등급 무직자소액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출시한 대표적인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액마이너스대출로 제1금융권 특성상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며, 최저금리는 연 3.92%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1분이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소요시간이 짧다는 점입니다. 별도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등급 조회 후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은행 방문이 필요 없어 매우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일하게 국내에서 최대 8등급 무직자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300만원 5등급 무직자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와 수협은행이 함께 제공하는 ‘토스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신용카드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5등급 이하 조건이 있으며 최저 연 금리는 3.22%로 국내 최저 금리를 자랑합니다. 직업, 소득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마이너스통장대출 특성상 대출금액과 관계없이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만약 100만원을 꺼내 썼다면 하루 이자가 약 88원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비대면 대출 상품입니다.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토스 앱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4. 6등급무직자대출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최근 은행권에서도 무직자를 상대로한 소액대출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이 연이어 등장하자 은행권 내에서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무직자 소액대출 조건이 점차 완화되고 있으며, 신용에만 문제가 없다면 보다 손쉽게 무직자대출이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무서류 간편 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입니다. 직업 소득 관계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통신 3사 이용 고객 중 6등급 이하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1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으로 통신 등급에 따라 우대금리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대출기간은 1년이며, 위비뱅크를 통해 모바일로 신청과 실행이 가능합니다.

 

5. 500만원 저축은행무직자소액대출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대출’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제약 없이 받을 수 있는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대출은 직업 소득 여부를 따지지 않고 개인신용평가 심사 기준만 충족시킨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 방식으로 1금융권과 크게 차이 나지 않는 저금리로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만기 전 연장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5년까지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으며, 증빙서류 없이 누구나 손쉽게 받을 수 있다 보니 500만원 무직자 소액대출을 찾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6.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우리은행 홈마스터론은 소득증빙이 안되더라도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거래실적으로 받는 신용대출로 자사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자라면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계약되지만 최장 5년까지 기간연장이 가능하고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 방식인 한도대출 중 상환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신청 시 별도 서류가 필요 없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한 모바일 무직자 소액대출입니다.

 

7. KEB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제1금융권에서 50만원, 300만원 무직자소액대출을 찾고 있다면 KEB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을 주목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신용카드 보유 중인 고객이라면 소득과 관련 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서류는 요구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으로 하나은행에서 출시해 가장 인기 있는 간편 대출상품입니다.

 

8. NH모바일바로대출

아직 ‘NH모바일바로대출’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NH농협캐피탈이 지급보증하는 상품으로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온라인을 통해 최대 1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이내로 대표적인 6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최소한도는 300만원이고 대출기간은 12개월입니다.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는 고정 금리로 농협, 축협 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사실 검색을 해봐도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 ‘고산농협 NH모바일바로대출’ 찾으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무직자소액대출가능한곳 ‘리드코프 신용대출’

3000만원 무직자소액대출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만 20세 이상에서 만 55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직장인(계약직포함), 주부, 일용직 근로자, 아르바이트, 신용평가 가능한 무직자를 대상으로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내주고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 대출 상품이 아니므로 일부 서류가 필요합니다. 또한 대부 업체라는 점과 대출 액수가 크다 보니 1금융권보다는 대출 금리가 다소 높은 편입니다. 따라서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상황에서 급하게 고액이 필요한 경우 신청하시면 매우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10. 무직자대출쉬운곳 ‘빅론’

대부업체인 ‘빅론’은 당일대출 원칙이라는 가장 큰 장점이 있는 업체입니다. 만 20세 이상 고졸, 대졸, 취업 준비생,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프리랜서들이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본인신용도와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금리는 차등 적용되지만 대부 업체 특성상 금리가 낮다고 볼 수만은 없습니다. 하지만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대출기간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등 선택 가능한 상환 방법, 그리고 높은 한도로 볼 때 고액의 무직자대출 상품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매우 적합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빅론은 이 밖에도 주부, 회생, 파산, 신용회복 대출 상품들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11. 신한은행 포켓론(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에서 운영 중인 ‘쏠편한 포켓론’은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을 담보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내국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입니다. 신한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두고 있다면 당장 소득이 없더라도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 후 대출이 종료되는 날 대출상환을 해야 합니다. 대출 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1년, 2년으로 나뉘며, 가장 큰 장점은 금리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금리는 최저 2.90%에 운영되고 있어 거의 복지수준의 대출 상품입니다.

 

12. kb손해보험 보험계약대출

무직자대출을 찾을 때 신용에 자신이 없다면 보험 납부 내역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kb손해보험 보험계약대출은 고객들이 가입한 장기보험 해지환급금을 담보로 개인 신용조회 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방문, 서류, 신용조회 없이 간편하게 365일 24시간 kb손해보험 PC, 모바일앱, 홈페이지, 전화 등 어디에서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1회 5만원이상 1일 최고 5천만원 한도로 제공되며, 최저 금리는 3.60%입니다. 다만 미성년자는 친권자가 창구 내방시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연금 개시 후에는 대출 신청은 어렵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보험계약대출을 찾는 분들에게는 매우 적합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무직자소액대출쉬운곳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을 받기위해 복잡한 절차와 서류 등으로 불편을 겪고 계셨다면 위에서 설명드린 무직자대출상품들을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대출도 하나의 상품입니다. 따라서 모든 조건이 다르고 발품을 팔아야 나에게 가장 적합한 무직자대출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전기차 보조금 2020년 혜택

해마다 전기차의 보조금은 변동이 됩니다. 전기차의 보조금이 2020년에는 어떻게 변화되었을까요? 오늘은 바뀐 전기차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기준 변경된 전기차 보조금   정부에서는 환경을 지키기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