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추천 톱5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당장 소액이라도 필요한 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비상금대출입니다. 한도가 높은 건 아니지만 급한 돈을 마련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 중 하나로 제도권 내 은행에서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자세한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출대상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으로 만 19세 이상 내국인·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으로 KCB 1~6등급,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최대 200만원까지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 내에서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대출기간 종료 전 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은 1년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하시고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대출 상환이 필요합니다.

 

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서류

방문 필요 없이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실행 가능한 무직자 비상금대출로 오직 핀크에서만 누릴 수 있는 대구은행의 특별한 금융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 NICE 기준 신용등급 8등급 이내 고객입니다.’

대구은행 대출심사 통과 고객이 대상이며 직업과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비상금대출 신청 및 승인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신용등급별 차등 지급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1금융권답게 최저 연 2.98%~최고 연 7.78%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최장 5년까지 자동 연장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자세한 내용은 핀크머니 앱 금융상품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을 통해 즉시 신청 및 당일 실행이 가능한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대상대상은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개인 고객입니다. 한국신용정보원에 신용카드 보유정보가 반영된 고객으로 나이스 평가정보 신용등급이 8등급 이상인 개인으로 당행 심사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다른 금융권 내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신용등급별 차등 지급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3년 이내이며, 연 단위로 계약이 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64%~8.20%입니다. 최저금리는 3개월 시장기준금리가 적용되며, 대출기간 1년 등의 조건입니다.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홈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24시간 365일 신청가능한 대표적인 농협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직업소득 상관없이 만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고객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 특성상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SKT, KT, LG U+ 고객이어야 하며, 통신등급 미산출 고객은 당행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에 들어갑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개인 신용 및 상환능력, 부채현황 등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3년으로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상환방식은 대출금액과 이자금액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 원리금을 매워 납부하는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입니다. 대출 약정 방식에 따라 원금 및 이자 상환시기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이자 납입일은 대출 신규일자로 이체일자를 지정해 매월 납부해야 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농협 금융상품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 무직자 등 소액자금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무직자 비상금대출 입니다.대상고객은 주부, 무직자 등 소액자금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다 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까지이며, 대출방식은 송금식, 카드식, 송금카드식으로 나뉩니다.아무래도 캐피탈 상품이다 보니 대출금리는 다소 높은 편입니다. 최소 17.9%~23.9%까지 책정이 되는데 이는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됩니다. 또 중도 상환 수수료 2%가 있다는 점도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제도권 내 상품들과 달리 신분증과 초본 외 필요시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은 은행권 대출이 불가할 경우 최종적으로 고민해볼 만한 상품인 듯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