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한번에 알아보기

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한번에 알아보기

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자격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직장이 없거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지 않을 때는 더욱 더 힘들어지는 것이 바로 대출입니다.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찾아보기는 하지만, 연 이자율이 300%를 넘는 곳도 있다고 하니,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비상금이 지금 당장 필요하다고 하지만, 나중에 더욱더 힘들어 질 수 있으니 좀 더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어서, 사용하시는 소액 결제를 통한 대출의 방법은 이렇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모바일 문화상품권이나 구글페이를 구매하게 한 후에 결제금액에서 30~50%가량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즉시 현금으로 지급해주는 곳은 조심해야 합니다. 사용후 나중에 상환해야 할 금액이 최종적으로 150%가 되는 것입니다.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 한 곳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카카오 뱅크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추가저으로 토스를 사용한 방법도 누구나 쉽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위의 방법이면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을 통해서 즉시 신청하고 승인까지 가능합니다.

다른 무직자 소액대출은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며 모바일로 신청하면 서류도 필요없이 빠르게 1시간내에 승인이 완료됩니다. 소액이더라도 대부업체에서 받으면 이자가 많아서 카카오뱅크에서도 무료로 신용등급 조회 및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케이뱅크 슬림K

농협 EQ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리드코프대출상품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위의 방법에 대해서는 추가적으로 하나씩 설명하겠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일단 자신의 스마트폰을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