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가능한 곳 – 우리은행에서 바로 가능하다고?

이전 글 에서 추천드린 것과 다른 방법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제1금융권 즉, 우리은행에서 가능한 방식입니다. 우리 은행에서 정말 가능하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우리은행에서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우리은행에서도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에서 가능한 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

우리 은행에서 진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은 크게 2가지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이전의 추천드린 상품과 유사한 조건으로 가능하며, 이전에 추천 드린 상품과 거의 유사한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은 모바일 통신사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따로 소득과 관련된 서류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1년동안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방문,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하며, 이런 방법이 가능한 이유는 우리은행 앱에서 신청을 하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은행 모바일 앱 다운 가능한 곳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npib&hl=ko

아이폰 https://apps.apple.com/kr/app/%EC%9A%B0%EB%A6%AC-won-%EB%B1%85%ED%82%B9/id1470181651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우리은행에서 진행이 가능한 상품으로 위와 동일한 조건으로 소득이 없는 상태에서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대출이 가능한 대상은 신용카드 1년 이상의 보유자 로써 우리은행 주거래 요건에 충족이 되어야 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3백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의 경우, 요즘은 스마트폰 그리고 공인 인증서만 있으며, 누구나 쉽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고금리의 상품을 이용하기 보다 좀 더 금리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전기차 보조금 2020년 혜택

해마다 전기차의 보조금은 변동이 됩니다. 전기차의 보조금이 2020년에는 어떻게 변화되었을까요? 오늘은 바뀐 전기차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기준 변경된 전기차 보조금   정부에서는 환경을 지키기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