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모바일 소액 대출 가능한 곳 – 농협에서 바로 가능하다고?

직업이나 소득이 없으신 분들에게 비상금이란 정말 소중합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말이죠. 그런 분들에농협은행에서 비상금대출을 지원합니다. NH농협은행에서 새로 출시된 올원 비상금대출은 대출대상부터 조건까지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부담이 없어 많은 분들의 이용 후기가 좋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NH농협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H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NH농협 비상금대출 신청 자격

 

NH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직업·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Telco)이 9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3사(SKT, KT, LG U+)의 이용고객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이면서 중도상환해약금이 0원이기 때문에 언제라도 여윳돈이 있으면 언제든지 상환이 가능하니 조건에 충족한다면 부담없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의 경우 서류 제출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도 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NH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상세조건

대출 한도 및 기간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및 기간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기간

 최대 3년까지

대출한도의 경우 개인신용, 상환능력, 부채현황에 따라서 신용평가에 의해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현재 최소 3.19%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원금과 이자의 합계액을 매월마다 균등하게 납부하는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출 금리 및 상환방식

대출 금리

 3.19% ~ 4.19%

상환 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금리의 경우 고객이 NH채움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실 경우 및 통신등급 1~3등급일 시 0.5%p 적용됩니다.

해당 비상금대출의 경우 공휴일,토·일요일을 포함하여 00:30 ~ 24:00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 올원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및 신청시간이 긴 편이기 때문에 시간을 잘 준수하셔서 필요한 비상금 지원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NH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현재 농협은행 말고도 비상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비상금대출을 지원하는 은행이 많습니다. 특히, 1금융권의 은행말고도 모바일만으로도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주로 이용하는 은행이 있다면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