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대출 한번에 해결하기

무직자 대출 한번에 해결하기

무직자 대출 저금리로 바로 받을 수 있는 상품 총정리

갑작스런 사정으로 또는 장기적인 불경기의 여파로 인해서 영향을 받아 일시적인 직장 또는 아르바이트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자금이 필요한 상황일 때, 급한 마음에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검색을 해서 대출을 진행할 경우, 크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이전 글 참조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금리, 즉 이자율 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1금융권과 2금융권을 제외한 상품의 경우, 법적으로 최대 24%의 이자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급하게 신청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는 이유입니다.

 

무직자 대출이라도 소액이라면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상품은 이전에도 추천드리는 것과 같이 카카오 뱅크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가장 큰 장점은 마이너스 통장을 활용하는 것이라는 점입니다. 최대 한도인 300만원의 대출을 진행을 하더라도 실제 사용한 즉, 실제 통장에서 빠져나간 금액 만큼만 이자를 납부해도 된다는 점일 것입니다.

거치 기간은 1년인 상품이며, 별다른 신용에 변화가 없을 경우,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리는 최저 금리인 3~15%로 측정이 된다고 하며,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신용 대출에서 가장 많이 요구가 되는 현재 직장 또는 소득 증명이 필요가 없이 기존의 신용 등급 확인으로 가능한 상품입니다. – 카카오 비상금 대출 활용

 

이와 비슷한 상품으로는 핀테크 업체인 핀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핀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의 경우 DGB 대구 은행을 통해서 지원을 하는 상품으로 카카오 뱅크와 동일하게 1 금융권 은행 대출로 24시간 365일 쉽게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을 추천 드리는 것 만큼 핀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의 최대 한도는 300만원으로 카카오 뱅크와 동일하며, 원하는 약정 방식을 선택하여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와 동일한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활용할 수도 있으며, 약정 방식에 따라 만기 일시 상환 방식을 선택하시면, 약정된 금액이 바로 계좌에 입금이 되고 매월 한도금액의 이자가 부과 되게 됩니다.

핀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의 금리는 최대 2.98%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핀크 무직자 대출의 경우, 중도 상환 수수료를 별도로 청구하지 않는 장점도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 핀크 한 번에 신청하기

핀크를 통해 무직자 대출을 신청하시려는 분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사람들은 대출을 받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최근 무직자들에게 별도의 소득증빙 자료를 요구하지 않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소액대출쉬운곳이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