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통증 관절에 좋은 음식

무릎 통증 관절에 좋은 음식

무릎 관절 스트레칭으로도 어느 정도 해결을 할 수 있지만, 그것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위해서는 음식도 조절을 해야되더군요

먼저 무릎 스트레칭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찾아본 것 중에 가장 효과가 좋더군요.

 

무릎 통증에 도움을 주는 성분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것이 MSM이더군요. MSM은 식이 유황이라고도 하며, 얼마전에 TV 조선에서도 나와서 3년정도 복용을 하고 좋아 졌다는 분도 있더군요.

 

무릎 통증에 도움을 주는 MSM 성분은 논문에도 나와 있더군요.

자료에 의하면 MSM 복용시 아래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실험에 참가한 사람들은 관절염을 가진 환자들이 참가를 했고 실험기간을 12주라는 기간을 주도 통증의 수치를 평가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MSM을 섭취한 환자들의 경우 시간이 지날 수록 무릎관절 통증이 눈에 띄게 감소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실험의 조건은 관절염 환자들을 대상으로 하였고, 12주동안 MSM을 복용하였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무릎 관절 기능 장애 수치를 평가를 했는데, 이 결과도 역시 이전과 같이 시간이 지날 수록 눈에 띄도록 감소하더군요.

 

무릎 통증에 좋은 음식을 찾으신다면 꼭 MSM의 여부를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등기부등본 신청 방법

등기부등본 신청 방법 등기부등본이란? 부동산에 관한 권리 관계와 부동산의 상황을 기재하는 공적 장부를 이야기 합니다. 부동산 등기부 등본은 주택 또는 토지 등 매매 또는 임대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