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포스팅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입니다. 저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제일 많이 쓰고 있는데요, 여러분에게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어도비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라이트룸과 같이 프리미어 프로도 많이 사용하고 유명한 프로그램이예요.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요즘은 브이로그나 유튜브같은 개인방송이 엄청난 인기가 있죠.어도비 구독 하시면 유튜브에도 영상 많이 나와있어요! 

 

그렇기에 그만큼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데 있어 많은 필요성을 느끼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게되는데요!이때! 제일 많이 찾고 인지도가 있는 소프트웨어가 바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추천해드릴께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사용법 어도비 프리미어 다운어도비 프리미어 사용법다 알려드릴께요! 

동영상 편집에있어 기본적인 자막, 타이틀, 화면전환, 색상보정 등 작업이 가능하고,막상 사용하기 시작하면 사용법이 참 편리하게 되어 있기에 더 많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많이 사용하시는것같아요.

기능1. 자동으로 비디오 다시 지정- 정사각형, 세로, 16:9, 4k 해상도 등 프레임에 중요한 콘텐츠를 유지하는adobe sensei 기반의 지능적인 리프레임 기능인 자동 리프레임을 통해워크플로우를 빠르게 진행하고 소셜 미디어에 맞게 푸티지를 최적화 하시면 됩니다.

 

기능2. 곡선 조정의 정확도 향상- Lumetri 색상 툴의 각 곡선에는 쌍으로 된 값을 갖는 2개의 축이 있으므로 선택적 색상 그레이팅을 정확하고손쉽게 우리도 할 수 있어요! 프리미어 pro ,adobe 프리미어 사용법 

기능 3. 오디오 믹싱 시간 단축기본 사이드 패널에서 새로운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배경노이즈 또는 반향을 줄일 수 있으며. 오디오 효과도 추가 가능합니다.

 

기능 4. 엔트 두 엔드 VR 180 및 360 편집- VR 180으로 스토리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모든 툴을 사용하여 몰입형 콘텐츠를 만들 어 볼 수 있답니다. 프리미어 프로 다운 premiere pro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해보세요.

영화, 비디오, 게임, 트레이닝 비디오 또는 시뮬레이션 제작에 180 및 360/VR 비디오를 사용하면 시청자를 장면 속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도비 구독하시면 많은 영상 볼 수 있어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랄께요! 여러분도 예쁜 영상 편집해서 예쁘게 업로드 하세요!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모바일 공무원증
모바일 공무원증 발급 방법

모바일 공무원증 발급 모바일 공무원증 서비스 시작 모바일 신분증 시대를 여는 정부 공식 모바일 공무원증이 지난 1월 12일 부터 도입되었습니다. 공무원증은 2003년 플라스틱 공무원증으로 개편된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