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웹툰 만화 보는 사이트 TOP 7

무료 웹툰 만화 보는 사이트

온라인에서 핸드폰으로 만화를 보는 웹툰 사이트를 정리했습니다. 웹툰 정주행을 하고 싶은 경우에 많이 찾아보는 사이트 위주로 나열해봤습니다. 웹툰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펀비 (바로가기)

업데이트도 깔끔하게 레이아웃이 마음에 들어서 주로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툰이 짤리지 않고 잘 나오기 때문에 다른 웹툰 사이트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일별, 장르별로 찾기가 쉽고 사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웹툰 사이트입니다.

 

뉴토끼 (바로가기)

일반연재, 정주행본으로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고 웹툰 베스트, 최신순 날짜가 몇일전에 업데이트 되었다는 내용까지 표시해줍니다.

즐겨보는 웹툰이 있다면 항상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최신순으로 볼때 언제 올라왔는지 보기가 쉬운 레이아웃이 장점입니다.

 

툰코 (바로가기)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툰을 즐겨 사용하는 분들에게 잘 알려져있는 사이트로 웹툰, 단행본, 망가 등으로 들어갔을때 연재, 완결, 가나다 순으로도 제목으로 찾기가 수월합니다.

 

마나모아 (바로가기)

최대 웹툰 사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현재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마나모아를 이용하고 있으며 원피스, 블리치, 나루토, 원펀맨 등 번역판을 매주 볼때 가장 먼저 업데이트 되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마루마루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보이며 원피스나 원펀맨 리메이크, 진격의 거인, 킹덤 등 번역판이 올라올때마다 최다 이용자가 몰리고 있는 곳입니다.

 

툰사랑 (바로가기)

 

늑대닷컴 (바로가기)

늑대닷컴에서 원하는 웹툰을 보면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여 항상 새롭고 재밌는 웹툰을 발견할 수 있어 심심함을 단축시켜주는 곳이라고 추천해드립니다.

정주행을 하기 위해서 연재, 완결 등으로 정리가 잘 되어 보기 편한 UI가 장점입니다.

 

오른손닷컴 (바로가기)

위에 추천드린 사이트보다는 인지도가 높지 않기때문에 잠들기 전에 이용하는 분들이 빠른 로딩시간을 원하신다면 이곳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무료웹툰, 무료애니 등이 날이 갈수록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추천드린 웹툰사이트는 현재 다 운영중인 사이트만 골라 TOP7 정도만 추천드렸습니다. 이용하시고 싶은 사이트에서 자신에게 맞는 곳을 보시면 됩니다.

무료웹툰 보는곳 베스트 TOP7 이었습니다.

황성 만화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 황성 무료 만화 추천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기 아파트 매매시 내가 내야하는 취득세는 과연 얼마일까요? 수시로 변경되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서 이전에 비해서 내야하는 등록세와 취득세가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정부의 7.10

더 읽어보기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가성비 좋은 국산차, 연비좋은 자동차 순위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운전을 하다보니 연비가 항상 신경이 많이 쓰이곤 하더라구요, 하이브리드 차로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