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이란 무엇인가?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이란 무엇인가?

가장 먼저 개념에 대해서 이해를 하기 위해 정의하는 의미를 알아보았다.

DT ( Digital Transformation) ( DT 또는 DX )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롭고 빠르며 자주 변경되는 디지털 기술 을 사용하여 사용자 소유 하드웨어 에 대한 의존도는 감소 하지만 가입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의존도는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디지털 솔루션 중 일부는 기존 소프트웨어 제품 (예 : Office 365 와 비교하여 Microsoft Office)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반면, 일부는 완전히 클라우드 기반 (예 : Google 문서 )입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정기 가입 (일반적으로 월별)의 정기 구독 수익을 보장하므로 위험을 줄이면서 지속적인 개발에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업그레이드하도록 장려하기에 충분한 새로운 기능과 이점을 개발하고, 내부적 으로 민첩한 소프트웨어 개발 양식을 사용하여 더 자주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

서브 스크립션 모델을 변경하면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 도 줄어 듭니다 . 이는 공급 업체에게 큰 이점입니다.

이러한 디지털 솔루션 중 일부는 자동화를 통한 효율성 외에도 기존 방식을 단순히 향상시키고 지원하는 대신 새로운 유형의 혁신 과 창의성을 가능하게합니다. 

디지털 혁신은 이미 진행 중이지만 모든 곳에서 같은 속도로 진행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맥킨지 글로벌 연구소 의 2016 산업 정보화 지수에서 미국은 18 %에서 작동하는 동안 유럽은 현재, 디지털 잠재력의 12 %에서 작동된다. 유럽 ​​내에서 독일은 디지털 잠재력의 10 %를 차지하며 영국은 17 %로 미국과 거의 비슷한 수준입니다. (위키피디아 발취)

 

처음 디지털 포메이션 이라는 부분이 정의가 된것은 그다지 오래 되지 않아 아직 각각의 업체마다 정의되는 부분은 조금씩 다르다.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마존 배송중 prime wardrobe 이라는 서비스이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만 구매를 하고 구매를 하지 않는 상품은 무료로 반품을 할 수 있는 것이 이 서비스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이라는 거창한 단어가 서비스의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고객 맞춤형 만족 서비스에 있다.

고객의 만족을 위해 기업의 서비스는 능동적으로 변형이 되어야 하며, 그렇게 능동적으로 변화하는 과정에서 서비스의 필요도가 감소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점진적 또는 급진적인 해체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

그리고 고객이 만족의 형태가 최우선이 되고 있는 부분에서 고객의 경험에 의한 만족을 기업의 가치가 되고 있다는 점이 앞으로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에서 기업이 갖추어야할 부분이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 폐차보상금

자동차 폐차보상금 자동차 폐차보상금(폐차가격, 폐찻값, 폐차 비용)에 대한 진실은 자동차 폐차보상금은 고철 가격의 영향을 받습니다. 고철의 가격은 원유와 같이 시세의 변동이 있기에 가격이 계속 달라지곤 합니다.

더 읽어보기
100만원 소액 대출

100만원 소액 대출 쉽게 받을 수 있는 법 갑작스런 사정으로 필요한 급전이 있을 때,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금융권을 활용하게 됩니다. 당장 100만원 정도 소액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