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대형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쉽게 확인하는 방법

대형마트의 경우, 유통 산업 발전법으로 인하여 유통산업의 효율적인 진흥 및 균형을 발전하기 위한 노력으로 2021년 9월 2일 재정된 법률에 의거, 주1회 휴무일을 지정하여 운영이 되어야 합니다.

대형 마트 휴무일의 경우 일반적으로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등의 경우, 매월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휴점을 하는 경우가 많으나, 이는 지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확인 방법

가장 정확하게 대형 카트의 휴무일을 확인하는 방법은 바로 마트별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이마트의 경우, 이마트의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영업점을 선택을 하시면 다음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영업 시간 및 휴점일 및 고객 센터 등의 정보를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이는 코스트코의 경우도 동일합니다.

코스트코의 경우 앱 또는 웹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다음에 보시는 바와 같이 매장 점포를 확인해 보시면 매장의 영업 시간과 위치 그리고 휴무일은 언제 인지를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코스트코 휴무일 영업 시간 확인하는 방법

코스트코 영업시간

위의 동일한 결과를 앱을 통해서도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대형마트의 일반적인 휴무일의 경우 매월 2주와 4주차의 일요일입니다. 하지만, 이는 매장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확인을 해보실 것을 추천딉니다.

주의 :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의 연장에 따라 수도권 전매장의 경우, 21시 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