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등급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현재 갑작스런 상황으로 직장이 없는 경우, 대출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됩니다. 7등급의 경우 일반적으로 제도권 금융회사의 마지 노선으로 여겨져 있으며, 1 금융권에서는 보다 2금융권을 추천받게되는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이번에는 소액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7등급으로 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등급 신용 대출 가능한 곳

 

가장 먼저 추천 드리는 곳은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입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의 경우, 최대 300 만원의 소액 대출 인 경우 가능하며, 직업 소득과 무관하게 적용이 됩니다. 8등급에 해당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체 또는 부도 정보등의 신용도 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방식은 마이너스 통장의 방식으로 1분정도면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금리는 3.92 ~ 15 % 정도이나 7등급의 경우 최대 금리인 15%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24시간 365일 카카오 뱅크 앱만 있으면 바로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곳은 햇살론 17입니다.

 

정부에서 저신용자, 저소득자를 위해 내놓은 정부 정책 서민 대출로써,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 이며, 신용 등급 6~10 등급일 경우, 4500만원 이면 자격이 되며, 17.9%의 단일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신용 등급이 7등급일 경우, 현재 연체가 없고, 기대출이 소득대비 많지만 않으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1,000 만원 이상의 대출이 필요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출 등급이 7등급일 경우, 1,000만원 이상의 대출은 저축은행 또는 캐피탈 업체를 알아봐야 합니다. 그럼 7등급 대출 비중이 높은 상품을 위주로 추천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IBK 저축은행 참 좋은 론

위의 상품의 경우, 신용 7등급 취급 비중이 14%로 최대 2,000 만원으로 17%의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취급시 주의 사항은 소득 활동이 증명이 되어야 함으로 직장인 또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 입니다.

 

원더풀 J론 ver 2

 

신용 7 등급의 취급 비중이 19% 에 이르며,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적용 금리는 19% 정도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6년, 직장인,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3개월 이상의 재직 기간이 확인이 되어야 하며, 프리랜서의 경우, 1년 이상의 활동이 증명이 되어야 합니다 .

 

스타 저축은행 하이론

신용 7등급 대출 비중이 27%에 이르는 상품으로 한도는 최대 2,000 만원이며, 적용 금리는 타사대비 높은 23%의 수준입니다. 당일 입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공인 인증서 만으로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득 증명이 가능한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합니다.

 

키움 저축은행 RODIC 알파 신용 대출

7등급 대출 비중이 43%에 이르는 상품이며, 8등급 대출 비중도 14%에 달하는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며, 적용 금리는 19%로써, 소득이 확인 되는 직장인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은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신용 등급이 7등급 이라 고민이신가요? 필요 금액에 따라 가장 좋은 조건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찾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발급 방법

pass 인증서 1분 발급 방법 2020년 12월 10일 부터 공인 인증서가 폐지 되고, 민간 인증서를 활용하여 인증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공인 인증서 폐지 날짜와 전자

더 읽어보기
주식 예수금
주식 예수금이란?

주식 예수금이란? 처음 주식을 시작하는 분들이시라면, 주식에서 사용하는 용어가 조금은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주식 ‘예수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예수금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더 읽어보기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하는 방법 부동산 거래시 필수로 확인해야할 부동산 등기부 등본, 집이나 건물 거래 임대시 필수로 확인을 해야하는 등기부등본, 부동산에서 거래를 하는 시점의 경우,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