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로 집에서의 생활이 지루하지 않게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영화보다 드라마는 오랫동안 꾸준히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넷플릭스에서 재미있는 미드를 찾아보곤 하는데, 뭘 봐야할지 모를때가 많았습니다. 그럴때 보면 좋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은 워킹데드 입니다. 너무 유명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미 봤을거라 예상이 드는 워킹데드입니다.

 

 

저도 처음엔 볼 생각이 없었지만 지인의 추천으로 한번 볼까라며 시작했던 것이 끝까지 정주행했던걸로 기억납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더불어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 되어 있고 좀비에 대한 이야기들로 정말 빠지면 안될 작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시즌 9까지 있어서 굉장히 오랫동안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보는걸 즐기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처음에 이걸 보고 재밌다 느꼈던 순간 굉장히 든든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보고, 화장실갈때도 들고가서 열심히 보고, 몰입도도 굉장하고 너무 재미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두 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은 섀도우 헌터스 입니다. 판타지물이라 이런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꺼 같습니다. 사실 저는 좀비도 처음엔 별로였고 판타지물도 처음엔 별로였는데 막상 이것저것 보다보니 비슷한걸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처음엔 큰 기대를 안하고 봤는데 굉장히 재미있었던 세계관이었습니다! 뱀파이어, 룬, 엔젤 등등 나오는데 진짜 흥미진진하고 세계관 보고 또 로맨스도 보고 무엇보다 각자 매력이 너무 넘치는 사람들이라 시즌 끝나가는게 너무 아쉬웠을 정도였습니다. 

 

 

세 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은 <블랙미러 입니다. 굉장히 재미있는 블랙미러는 매회마다 다른 이야기들이 담겨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다 봤다기보다 괜찮은걸 골라서 여러편을 봤었습니다.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이어지는 내용이 아니다보니 저 처럼 괜찮은 에피소드를 골라서 한 두편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네 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은 <틴 울프>입니다. 늑대인간 이야기입니다. 매 시즌이 거듭될수록 꽤 재미있었던 틴울프는 제가 섀도우헌터스에 빠져서 허우적거릴때 보게 된 그 다음 드라마입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었는데 뒤로 갈수록 조금씩 지루해지는 느낌이 없지 않아있습니다.

 

 

​​다섯 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은 러시아 인형처럼 입니다. 이것도 나름 소재가 흥미진진해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해봅니다. 서른 여섯 번째 생일이 계속해서 반복되는 삶에 갇혀버린 이야기입니다.

 

 

죽어도 다시 생일 파티 그때 그 장소로 돌아오게 되는 내용입니다. 심심할때 보면 좋습니다. 저는 막 몰입해서 봤다기보다는 볼거없을때 한 두편씩 보았습니다.

 

무료 영화 드라마 보기 사이트보다는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찾아보면 더 많은 드라마,예능,영화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제가 추천한 것 이외에 유튜브에도 더 많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영상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세 연납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

자동차세 연납 신청하는 방법 자동차세는 연납이라는 제도를 활용하면 10%를 감면하여 납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세 연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세는 차량의 보유에 따라 과세하는

더 읽어보기
온누리상품권 10%할인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전통시장에서 쓸 수가 있는 특수한 목적의 상품권입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기금에서 부담을 하여서 액면가보다 5%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