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기 사용 방법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그리고 크리스마스, 해외 직구에 필요한 영문 주소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기 사용 방법

해외 직구를 직접 진행을 해보고자 할 때, 요즘은 아마존의 경우, 국내 직접 배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적어야 되는 영문 주소가 조금 헷갈릴수 있습니다. 누구는 이렇게 적어야 한다, 누구는 저렇게 적어야 한다 이야기 하지만, 쉽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영문 주소 변환” 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보시는 것보다 네이버 검색창에 직접적으로 입력하여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내가 살고 있는 지번 또는 도로명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럼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쉽게 내가 살고 찾고자 하는 곳의 영문 주소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영문 주소의 경우, 국내 주소와 달리 역숙으로 표기가 됩니다. 맨 처음이 도로명 주소, 그 다음이 구, 그리고 지역, 그다음 나라의 표기순을 거치게 됩니다.

주로 해외 사이트 기제시 address 1이라는 부분에 위의 주소의 부분이 들어가며, address 2라는 곳에는 아파트일 경우, 101/1101등의 동호수를 기재하게 됩니다. 별도로 address 2라는 표기가 없는 경우에는 맨 처음 부분에 동 호수를 기재하여 주시면 쉽게 입력이 가능합니다.

우편번호, 영문으로 zip code로 표기되는 부분은 우리나라의 우편번호를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기를 통해서 배송지 주소를 요즘은 쉽게 변환 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 과연 얼마나 될까요?  잊고 있던 보험금의 주인 2조 가량의 보험금이 단 6개월만에 주인을 찾았다고 합니다.   아직도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 정부 주관 서비스인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