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할 때 좋은 꽃 꽃말 모음

선물할 때 좋은 꽃 꽃말 모음

선물할 때 좋은 꽃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꽃말의 경우 국가보다 다른데요 이는 꽃말은 모양, 특성에 따라 유래하거나, 전설 또는 신화 등에 의해서 유래되어 각각 다르다고 합니다.

 

선물할때 좋은 꽃, 꽃말

연인에게 선물하는 꽃은 카드로 전달을 할 수 있지만 꽃말로도 마음을 표현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장미의 경우, 색깔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붉은 장미는 열렬한 사랑, 흰 장미는 순결함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지아의 경우 은은한 향기가 멀리가는 꽃으로 순결, 순수 등의 긍정적인 꽃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안개꽃 꽃말

안개꽃의 경우, 다른 꽃과 조화를 이루며 자주 쓰이는 꽃 중에 하나로, 맑은 마음, 그리고 성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개나리 꽃말

봄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개나리의 경우, 희망, 그리고 기대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벚꽃 꽃말

봄에 개나리와 같이 대표하는 꽃으로 아름다움을 의미하지만, 다른 의미로는 삶의 덧없음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목화꽃 꽃말

요즘 많이 보이는 목화 다발의 경우, 이전에는 선물로 사용하지 않았지만, 최근 들어 유독 겨울에 많이 선물할 수 있는 꽃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어머니의 사랑이라는 꽃말이 숨어있는 꽃입니다.

 

메밀꽃 꽃말

몇년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도깨비 드라마에 나왔던 메밀꽃의 경우, 연인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튤립 꽃말

튤립의 경우, 색상마다 다른 꽃말을 가지고 있으므로 선물할 때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빨간색과 자주색의 경우, 사랑의 고백을 의미하지만, 노란색의 경우, 헛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검정색의 경우, 당신을 저주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팬지 꽃말

팬지의 경우, 순애, 나를 생각해 주세요 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꽃입니다.

 

백합 꽃말

백합의 경우, 순결함, 변치않는 사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소국 꽃말

소국의 경우, 작은 꽃이 모여서 하나의 다발로 선물을 하게 됩니다. 진실, 그리고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연비좋은 국산차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가성비 좋은 국산차, 연비좋은 자동차 순위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운전을 하다보니 연비가 항상 신경이 많이 쓰이곤 하더라구요, 하이브리드 차로

더 읽어보기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 부동산 거래시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 서류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이 바로 등기부 등본입니다. 등기부 등본에는 현재 부동산의 상황에서 이전 상황까지 부동산에 대한 권리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