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지원 무료 교육 쉽게 찾아 보는 법

업무 능력의 향상 또는 개인의 자기 계발을 위해서 또는 다른 직업을 구해야 되는 경우 국비로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바로 국비 지원 무료 교육 입니다.

 

국비 지원 무료 교육 쉽게 찾아 보는 방법

국비 지원 무료 교육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근로자 내일 배움 카드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내일 배움 카드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근로자, 재직자의 업무 능력을 향상을 위해 훈련 비용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으로 2020년 부터는 이름이 국민 내일 배움 카드로 변경이 되었으며, 더 많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내일 배움 카드의 신청 대상 온라인으로 바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이전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신청

 

정부가 운영하는 국비 지원 무료 교육 확인 하는 법

가장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은 hrd-net 사이트에서 찾아보는 것입니다. 140시간 이상과 미만의 기준에 따라서 신청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HRD-Net는 네이버 또는 다음, 구글 검색창에 직업 훈련 포털이라고 찾으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국비 지원 무료 교육을 찾아보는 가장 쉬운 방법

바로 간편 맞춤 검색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직업 훈련 정보, 구인 정보 검색등은 주로 확인을 하시지만, 간편 맞춤 검색은 있는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더군요.

 

간편 맞춤 검색을 통해서 내용을 확인해보면 가장 먼저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자신이 현재 하고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를 먼저 확인을 해보고 그 다음에 하나씩 질문의 형식으로 원하는 직업 교육을 추천해주는 형태 입니다.

 

자신의 현재 직업의 형태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이 사는 지역과 원하는 직종의 형태를 눌러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다음 검색 결과에 따라 내가 원하는 교육을 바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위의 그림에서 보여 드리는 것처럼 훈련비는 얼마이고 지원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얼마인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비 지원 무료 교육의 경우,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전액 정부 지원이라고 표시 되어 있습니다.

 

국비 지원 무료 교육, 가장 먼저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발급 받으시고, HRD-Net에서 간편 조회를 하시면, 내가 원하는 국비 지원 무료 교육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월세 보증금 대출 총정리

새로운 해가 시작이 되면서 가장 먼저 한것은 올 한해를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하는것이 가장 먼저였던거 같습니다 1월초지만 언제 또 금방 시간이 지나서 연말이 되었을때 계획한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