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변경 및 조회 방법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하는 쉬운 방법

평소에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으나, 개인적인 일로 인해 큰 돈을 이체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때, 평소에는 거의 생각을 하지 않고 있던 이체 한도가 발목을 잡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존에 이체 한도 변경의 경우 은행을 방문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요즘은 모바일에서 쉽게 이체한도 변경이 되게 됩니다.

 

국민은행 이체 한도 증액 방법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을 통해서 인터넷으로 이체한도를 증액하는 경우, 인터넷 뱅킹을 활용할 수 있는 시간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평일 기준 밤 12시 부터 12시 5분까지는 모든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대만 아니면 쉽게 모바일앱으로도 이체 한도 증액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KB스타뱅킹에 로그인 하신 후 전체 메뉴를 선택합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전체 화면으로 들어가신 후 다음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은 스타샷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 변경/신고/재발급 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 약관 동의 부분을 선택하신 후 다시 변경 등록을 신청합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그 다음 이체한도를 선택합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그럼 다음화면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자신의 이체 한도가 조회되며, 한도 증액의 경우 신분증 확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아래 부분에 있는 변경 메뉴를 통해서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이체 한도 의 경우, 아래 금액에서 보이시는 바와 같이 자신이 선택하여 증액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최대 한도를 선택하였을 경우, 1회 1억, 1일 5억까지 가능합니다.

마지막 과정은 자신의 신분증 업로드를 진행하시면 쉽게 한도 증액이 가능합니다.

최종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이체 한도 조회를 통해서 다시 조회를 해보시면 이체한도 증액이 반영이 되었는지를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체한도 감액도 가능합니다.

갑작스럽게 큰 금액의 이체가 필요한 경우, 국민은행의 이체한도 증액의 경우, 모바일 앱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하며, 신분증만 가지고 있으면 쉽게 증액이 가능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