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 리뷰가 많은 호텔 예약 사이트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

오늘은 그중에서 실제 고객의 리뷰로 호텔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은 국내 및 해외 여행을 할때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호텔을 찾는 다는 것 손품으로 일일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텔을 찾는 것도 가능하지만, 요즘은 어플 또는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좋은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리뷰가 많은 호텔 예약 사이트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리뷰를 통한 호텔 예약 트립어드바이져

트립어드바이저란 이미 해외의 여행자들에게는 유명한 사이트로써 주로 한국에서 네이버 또는 다음 처럼 여행지를 검색하거나 주변 정보를 알아볼 때 활용하는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트립어드바이저의 경우, 여행자의 직접 실제 리뷰를 통해서 만들어진 사이트로 다른 사이트보다 실제 경험해본 사람의 실제 리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리뷰를 통해서 만들어진 사이트인 만큼 다른 사이트보다 비교적 솔직한 리뷰를 볼 수 있는 사용자 기반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찾아가기

검색창에 “트립어드바이저”라는 키워드를 통해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메인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호텔 예약 이외에도 즐길거리 및 주변 음식점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색창에 “전주”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였을 경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순으로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각각의 장소 또는 식당 및 즐길거리 등에 관한 실제 사람들의 솔직한 리뷰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아래에는 지역에 관한 상세 지도와 주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른 장소등에 관한 정보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내가 찾은 여행지 주변에 관한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의 장소 또는 식당에 관한 리뷰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한 호텔 예약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한 호텔 예약 방식은 메인 화면에서 호텔을 클릭하시면, 내가 원하는 여행지를 입력하실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이때, 내가 가고자 하는 지역을 입력하시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트립 어드바이저의 경우, 옆에 보시는 것과 같이 하나의 숙소에 대해서 지정된 가격을 보여주는 형식이 아닌, 각각의 사이트에서 비교된 호텔 예약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의 리뷰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 호텔에 관한 리뷰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리뷰의 맨위의 화면에서는 리뷰 및 객실과 관련된 팁을 얻으실 수 있다는 점이 트립어드바이저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다른 사이트 처럼 국내만을 위한 호텔 예약 사이트는 아니지만, 여행자들이 신뢰도 높은 리뷰로 만들어진 사이트인 만큼 내가 모르는 부분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한 호텔 예약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차상위계층 조건
2021년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

2021년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 알아보기 2020년부터 정부의 복지사업의 대상자가 확대되어 차상위계층 대상 가구가 증가되었다고 합니다. 차상위계층의 기준 및 혜택 그리고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