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교통상황 차안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

실시간 CCTV로 확인하는 고속도로 교통상황

연휴 또는 명절 기간에는 가장 많이 알아봐야 하는 것이 교통상황입니다. 요즘은 교통 상황을 휴대폰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CCTV의 상황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로 휴대폰의 네비게이션을 통해서도 실시간 교통 정보를 반영하여 길찾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내가 가고자 하는 방향과, 인근 고속 도로 정보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이때, 추천하는 방법이 바로 고속도로 교통 정보 앱을 확ㄹ용하는 것입니다.

차에서 교통 방송 라디오를 청취하는 이유는 고속도로 교통 정보를 가장 빠르게 확인하기 위함 입니다. 하지만, 요즘 이보다 더 빠르고 정확한 고속 도로 교통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고속도로 교통 앱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고속도로 교통정보”라는 검색어를 통해서 다운이 가능하며,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이라는 검색어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앱의 경우,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실시간으로 전국의 고속 도로 교통 상황을 확인 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실시간으로 CCTV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교통 정보 실시간 고속도로 CCTV로 확인하기

 

고속도로 교통 정보 앱을 실행 후 “노선별 교통 상황” 메뉴를 선택하면, 원하는 고속 도로 구간에서의 현재 교통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속도로에 설치된 주요 CCTV를 통해서 실시간의 교통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비게이션에서 보이는 것보다 조금더 자세하게 알 수 있고 정확한 교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위의 화면에서 각각의 화면을 클릭하면, 더 많은 CCTV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교통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속 도로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고속 도로 교통 정보 앱 설치를 추천합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집 다음으로 중요한 자산중에 하나인 자동차입니다. 집은 청소를 하는데 자동차는 구매 후 그대로 타고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도 집처럼 관리를 해줘야 고장없이 오래동안 타고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