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하는 방법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하는 방법

민원 관련 서류의 경우 많은 서류를 인터넷으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졸업 증명서도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하며, 정부 24 홈페이지를 통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부 24사이트로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정부 24의 경우 검색을 통해 ‘정부 24’라는 키워드를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정부 24 사이트 바로가기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검색창에 ‘졸업 증명서’ 키워드를 선택하시면 다음에 보시는 바와 같이 2가지의 졸업 증명 및 성적 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졸업 증명서를 신청합니다. 초중등학교 졸업 증명을 신청하시면, 위에 그림에서 설명하는 바와 같이 고등학교 졸업 증명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비회원이신 경우 비회원을 선택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발급시에는 간편 인증 또는 공동 인증서 (구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 절차가 요구 됩니다. 디지털 패스를 활용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 디지털 원패스 발급 방법

비회원이신 경우 위의 화면에서 보는 바와 같이 자신의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 가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자신이 찾고자 하는 학교 이름을 통해서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위의 결과를 통해서 발급 신청을 하시면 졸업 증명서를 쉽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졸업증명서의 경우 정부 24사이트를 통해서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시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또는 디지털 원패스를 통한 인증 절차를 거친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목차

알아두면 쓸모 있는 정보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자동차 운행을 하면서 몰랐던 3가지 집 다음으로 중요한 자산중에 하나인 자동차입니다. 집은 청소를 하는데 자동차는 구매 후 그대로 타고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도 집처럼 관리를 해줘야 고장없이 오래동안 타고

더 읽어보기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1위는 티볼리입니다. 쌍용의 부활이 아닌가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티볼리 에어부터해서 많은 버전이 나오고 있습니다.   2위는 르노삼성자동차의 QM3입니다. 티볼리 이전 소형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