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오늘 코로나 확진자가 우리나라에서 1,261명이 되었습니다. 검사는 20,716건이고 격리해제는 24명, 안타까운 사망자는 12명이 되었습니다. 현재 대구 경북지역 특히 신천지 대구에서 전파가 되고 청도 병원에서 전파가 된 인원이 50%가량이 된다고 합니다. 빨리 치료제가 개발되고 예방접종 백신이 개발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더 빨리 진단할 수 있는 진단키트도 지속적으로 개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많은 업체들이 코로나 진단키트를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개발이 완료되어 현장에 투입된 업체 제품도 있고, 완료를 했지만 아직 현장에는 투입을 안한 업체 제품도 있습니다. 진단키트 개발을 완료한 업체는 코젠바이오, 피씨엘, 씨젠, 진시스템, 랩지노믹스입니다. 

현재는 씨젠이 개발한 진단키트가 현장에 투입이 되면서 기존 24시간 후에 확인이 되던 검사결과가 6시간 뒤에 확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진시스템이 개발한 검사장비의 경우에는 무게도 대폭줄어서 3.2kg이어서 현장에서 활용이 편하고 검사시간을 40분으로 단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한민국 의료기술은 대단합니다.

이제부터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1

바디텍메드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2

바이오니아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3

바이오톡스텍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4

씨젠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5

랩지노믹스

코로나의 공포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고 모두가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빨리 바로 복용할 수 있는 코로나 약이 개발이 되어서 감기와 같이 약만 먹으면 환자들이 나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봄날에는 웃으면서 봄을 맞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빠른 종식을 기원합니다.